instagram @official_izone
원영은 과거 아이즈원 시절,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 기구에 온몸을 맡기고 고난도 동작을 선보이는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
이번에는 공중이다!
원영은 사진과 함께 ‘나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이 시간을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플라잉요가는 해먹에 매달려서 근력과 유연성을 활용하는 운동으로
척추 정렬과 골반 교정, 균형 감각 향상과 혈액 순환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내장 기관을 자극하는 데도 좋아서, 배변 활동도 원활해진다.
시간당 300kcal 이상을 소모하는 고강도 운동!
필라테스는 그만뒀냐고? 당연히 아니다.
현재도 여전히 필라테스 수련을 열심히 하는 중인데, 1월 공개한 아이브 공식 유튜브에서도 필라테스를 배우는 원영의 모습을 초밀착 취재한 적이 있다.
원영을 담당하는 필라테스 선생님조차 근
력이 너무 좋은 편이라 동작을 잘 따라 한다고 입이 마르게 칭찬했다. 원영은 다리 2m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리가 벽에 닿는 기이한 모습도 보여줬다. 운동 후에는 역시 시원하다는 후기를 남겼다.
YouTube @MBCentertainment
원영은 프로듀스 48에서는 스트레칭 시간에 소유의 눈치를 볼 정도로
뻣뻣한 몸을 가지고 있었는데, 최근 라디오스타에서는
가로로 다리 찢어 360도 돌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야말로
피나는 노력으로 만들어낸 유연성임을 증명.
유튜브 영상에서도 안무가에 선생님께 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
안무를 두 번 세 번 시켜도 원영이가 제일 멀쩡하다’며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의 힘을 보여줬다.
원영은 소문난 빵순이로 유명한데, 그만큼 먹는 것엔 진심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야말로 진짜 일상의 ‘소확행’이라고 생각한다며, 먹는 음식을 가리지는 않는 편. 브이라이브 중 시켜먹는 음식만 봐도 파스타나 크림 리조또처럼 타이트한 다이어터라면 절대 먹지 않을 고칼로리의 음식들이 많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 탓에 늘 ‘이게 첫 끼’라고 하는 걸 보면, 꼬박꼬박 세 끼를 챙겨 먹지는 못하는 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딱 한 가지 지키는 식단 규칙이 있다. 한 인터뷰에서 ‘하루에 제가 먹어야 하는 단백질 양을 꼭 체크해요’라고 밝혔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근육이 회복하고 제대로 생성되기 힘들 뿐 아니라 신체 전반의 활동이 저하된다. 또 단백질은 면역력의 원천이기도 하다. 더불어 단백질 부족은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일일 섭취 단백질량을 체크하는 원영이의 건강 습관,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