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꾸덕함이 찐! 그릭요거트 맛집 5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그릭요거트 원해?!

BYBAZAAR2021.11.29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식재료를 하나 꼽자면 단연 그릭요거트 아닐까? 맛있는 간식으로도, 건강한 한끼로도 손색없는 그릭요거트 찐 맛집 5!
 

땡스오트연남, 안국  

그릭요거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정통 맛집이다. 수제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제철 과일을 듬뿍 얹은 그릭 요거트 볼이 시그너처 메뉴! 신맛이 거의 없고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담백한 그릭요거트에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넘쳐나는 그래놀라를 함께 먹으면 이곳에 천국.  최근 겨울을 맞아 딸기 메뉴를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흥인동의 요요볼

다비치 강민경, 모델 김진경 등 셀럽들도 사랑하는 수제 그릭요거트 맛집! 알록달록 컬러풀한 색처럼 다양한 플레이버를 자랑한다. 체다치즈, 얼그레이, 바질, 단호박, 고구마까지 낯설지만 환상적인 맛으로 가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
 


망원동의 요거멜로우

그릭 요거트에 원하는 토핑과 과일, 그래놀라, 시럽까지 얹어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커스텀 그릭요거트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까지 준비되어 있어 푸짐한 식사로도 든든! 특히 그릭요거트와 과일로 속을 꽉 채운 산도도 꼭 주문할 것.
 
 

삼각지 퍼멘트

10월 말 오픈한 따끈따끈한 그릭요거트 전문점. 전통 옹기 항아리를 이용해 발효 & 숙성한  그릭요거트를 판매하고 있다. 일반 그릭요거트뿐 아니라, 두유로 만든 비건 그릭요거트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특유의 시큼한 향과 고소한 맛에 중독되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0, 용산베르디움프렌즈 101동 110호


자양동 무무요거트

독특한 조합의 그릭요거트를 맛보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맛집.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푸짐한 토핑 메뉴가 준비되어있는데, 이름하여 ‘밥무’. 특히 흑임자 크림과 곡물 시리얼 등을 얹은 고소한 밥무, 단호박 퓨레와 팥앙금 등이 올라간 앙꼬 밥무 등 디저트인 듯 아닌 듯한 신기한 조합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