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유느가 캐럴을 부른다?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등이 소속된 안테나의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소식

BYBAZAAR2021.11.24
올해 크리스마스 캐럴은 이거다! 지난 22일 안테나가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인비테이션 영상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별장의 모습이 담겼는데, 여기에 참여하는 소속 아티스트의 이름을 마친 고전 영화의 오프닝 크레딧 시퀸스처럼 연출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

-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 박새별을 비롯해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이미주까지! 안테나 전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차례로 뜨고 이어 캐럴의 인스트루멘탈이 10초 정도 흘러나온다.
 
따뜻한 멜로디의 인스트루멘탈만 들어도 벌써 추위가 가시는 기분.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지난해 공개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안테나표 캐럴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안테나 전 아티스트들, 특히 올해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 이미주까지 참여해 더욱 기대된다.
독보적인 감성의 믿듣 아티스트들이 만든 캐럴은 어떨까? 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12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