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선보인 ‘오징어 게임’이 한국 최초로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을 맡은 정호연은 SNS 팔로어가 ‘오징어 게임’ 공개 이후 500만명으로 급증했다고. 그만큼 정호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모델 출신으로 샤넬, 루이 비통 등 하우스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한 정호연을 배우로서 발돋움하게 한 ‘오징어 게임’. 요즘 가장 핫 한 배우로 우뚝 선 정호연의 인스타그램 속 저장 꾹! 누르고 싶은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패션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정호연. 그가 상품 협찬도 감각 있고 센스 넘치게 찍는 법? ‘잘 보여줘야지!’ 귀여운 핑크 미니 백을 어깨와 턱 사이에 놓고 셀피 촬영하기. 여기서도 자세히 보면 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네이비 컬러 풀오버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미니 백으로 포근하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에 우아한 진주 & 실버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브랜드 로고가 보이는 헤어 밴드와 러플 장식의 블라우스, 금장 버튼의 재킷까지!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에 데님 팬츠와 로고백을 매치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완성한 호연 룩.
정호연이 후드 톱을 연출하는 법? 톱과 팬츠 세트로 '원 마일 룩'을 연출하거나 패턴있는 후드 톱에 레더 재킷, 데님 스커트 같은 상반된 아이템을 믹스 매치 하는 것.
다가오는 F/W 시즌, 오버사이즈 아우터 즐기기. 카키 컬러의 빈티지한 아우터에 캔버스 소재나 클래식한 로고 백을 함께 연출해보자. 빈티지와 클래식함 그 사이를 조화롭게 연출하는 게 정호연만의 장점이기도. 물론 그의 애정템인 스트레이트 진도 빠지지 않는다.
짧은 디스트로이드 진을 착용할 때는 서로 상반된 블라우스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네크라인이 깊게 패인 심플한 블라우스로 시크함을 주거나 러플 장식의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룩에 페미닌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