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멜버른 최고의 카페가 서울에 상륙했다, 이번 주 #신상핫플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발 빠르게 접수해야 할 이번 주 신상 핫플레이스.

BYBAZAAR2021.09.17
이미지 출처: 찬쌈 인스타그램(@chansam_kr)

이미지 출처: 찬쌈 인스타그램(@chansam_kr)

찬쌈(@chansam_kr)
삼각지 핫플로 급부상 중인 타이 퀴진! 힙한 무드를 내뿜는 실내 공간에 들어서자마자 코끝을 간지럽히는 이국의 향신료와 숯불 향이 태국 여행의 향수를 자극한다. 바삭한 재스민 라이스에 탱글한 새우, 라임, 피쉬소스를 곁들여에피터이저로 좋은 '미앙카오땅', 치앙마이 스타일로 구운 돼지고기 커리 '항레양' 등 찬쌈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태국 음식과 함께 곁들이면 좋은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 출처: 스몰배치 인스타그램(@smallbatch.seou)

이미지 출처: 스몰배치 인스타그램(@smallbatch.seou)

 
스몰배치(@smallbatch.seou)
멜버른에서 커피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 스몰배치가 서울에 상륙했다. 스몰배치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 에티오피아 4개국의 농장에서 제철 생두를 직접 공수받아 원두를 생산하는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로, 멜버른의 베스트 커피를 꼽는 어워드 'The Age Good Cafe Guide'에서 두 번이나 최고의 카페로 뽑힐 만큼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칭찬이 자자한 곳이다. 대표 블렌딩 원두는 물론 계절마다 바뀌는 싱글 오리진도 만나볼 수 있다. 라떼위에 쫀쫀한 땅콩 크림과 시나몬을 올려 완성한 피넛 커피는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 폭발 중!

 
이미지 출처: 더 더치 치즈 앤 모어 인스타그램(@thedutch.korea)

이미지 출처: 더 더치 치즈 앤 모어 인스타그램(@thedutch.korea)

더 더치 치즈 앤 모어(@thedutch.korea)
치즈 러버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신상 치즈 가게가 문을 열었다. 치즈의 본고장인 네덜란드에서도 맛과 품질 모두를 인정받고 있는 고다 지역의 치즈 농장에서 장인들이 전통적인 방법으로 소량 생산한 프리미엄 치즈를 소개한다. 싱글 몰트 위스키로 숙성시킨 치즈부터 저온 살균한 우유에 바질과 갈릭을 혼합해 만든 그린 페스토 치즈까지 색다른 풍미를 지닌 치즈는 술안주로도 제격! 치즈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샤퀴테리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