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심' 폭발!
굿즈 전성시대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덕심을 불러 일으키는 이 컬렉션은 율제 병원 로고와 구구즈 크루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부터 수술복에서 영감받아 만든 3가지 컬러의 파자마, 에코백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다렸던 ‘슬의생’ 팬들의 발빠른 구매로 오픈한지 한 시간만에 품절된 상품도 있다고. 구매하지 못해 아쉽다면,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에서 만나보길!







'우리의 운명적인 만남?' 이란 글귀와 함께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 각 브랜드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귀염뽀짝’ 티저영상이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안겼다. 브라운이 파리 레코드샵에서 메종 키츠네의 공식마크 여우와 친구가 된 이야기를 담은 것. 많은 이들이 고대하는 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은 7월 8일에 공개될 예정!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들의 만남인 만큼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이런 이벤트는 처음이지?
」

올리브영과 당근마켓이 ‘동네 산책’ 굿즈 2종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귀여워’, ‘갖고 싶다’, ‘판매는 안하나요’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의사를 표현하는 문의가 빗발치는 중! '당근마니아'는 물론, 가볍게 외출 시 필수템이 될 두가지 타입의 굿즈는 바로, ‘당근이세영?’이 새겨진 슬리퍼와 ‘올영갑니당’ 문구가 새겨진 동네산책 가방. ‘당근이세요?’와 ‘올리브영’ 텍스트를 재치있게 적용한 문구와 당근마켓 마스코트 ‘당근이’를 활용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동네 산책 굿즈를 ‘겟’할 수 있는 이벤트는 5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앱에서 진행될 예정. ‘핵인싸가 될 ‘슬세권’ 굿즈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참여해보자.





이니스프리와 배달의민족이 만났다. 각각 ‘공병수거 캠페인’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굿바이 일회용 수저포크’ 챌린지 등 서로 다른 방법으로 환경을 생각해온 두 브랜드가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 하나로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약간의 오염으로 판매가 어려운 배민문방구의 에코백에 이니스프리 손수건을 묶어 ‘넌 나의 든든한 빽’이 재탄생했다. 이니스프리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지구를 위한 작은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가방을 증정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