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다 귀찮을 땐 이렇게! 누워서 살 빼는 동작 7가지

넷플릭스 보면서 이 운동을 따라하는 당신이 위너!

BYBAZAAR2021.06.18
누워서 살을 뺀다니, 꿈같은 이야기지만 꿈이 아니다. 핸드폰을 만지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복근과 하체는 열일하면서도 상체는 고정된 7가지 동작을 준비했다. 생각날 때마다 유튜브, 또는 넷플릭스를 보면서 짬짬이 따라 하다 보면 엉덩이, 복근, 허벅지가 탄탄해짐은 물론이고 혈액 순환까지 증진되는 효과!
 
클레어채 ClaireChai
숨만 쉬어도 살이 찐다면? 숨 쉬면서 살 빼는 흉곽 호흡에 도전해보자. 필라테스 선생님이 우리 집 안으로 들어온 것처럼 이해하기 어려운 흉곽 호흡의 개념과 동작을 단계별로 천천히 설명해준다. 잘 따라 하면 상체 둘레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하나 스트레칭_stretching
스트레칭계의 대모, 강하나의 누워서 하는 허벅지 안쪽 살 삭제 운동. 편하게 누워 7분 동안 허벅지를 개구리처럼 접었다 폈다 하는 동작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따라 하기 정말 쉽다는 장점. 또 오 다리, 엑스 다리처럼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정확한 근육 사용법을 친절히 알려준다. 
 
MBN News
누워서 스쿼트를? 누워서 벽에 다리를 올리고 하는 스쿼트 동작으로, 무릎이나 허리 건강 때문에 일반 스쿼트가 힘든 경우라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멍하니 휴대폰을 보는 시간 동안 자세만 바꿔도 운동 효과가 있다니, 가성비 최고의 운동!
 
여리나핏
조깅, 산책 대신 실내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끝판왕 하늘 자전거. 정확한 자세와 다양한 변형 동작을 곁들이면 다리 라인과 복근 구석구석까지 자극을 줄 수 있다. 
 
제로요가 ZEROYOGA
누워서 발목을 떨어뜨리는 것만으로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는 발목 펌프 운동. 심장에서 거리가 멀어 정체되기 쉬운 하지의 혈액을 종아리 근육 수축과 이완을 통해 끌어올린다. 목침이 있으면 좋지만, 없으면 물을 채운 물병 등으로 대체해도 좋다. 
 
SomiFit 소미핏
몸의 중심인 골반이 틀어지면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불균형을 초래한다. 1분이라는 짧은 길이라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데 반해 바로 골반 교정 효과가 온다, 너무 시원해서 마약 같은 중독성이다, 안 하면 손해다, 골반 통증이 나아졌다 등 진심 가득한 댓글 덕분에 신뢰도 업!!
 
힙으뜸
힙라인 최장자인 심으뜸, 일명 힙으뜸의 엉덩이 운동 루틴. 누워서 하는 동작들만 모았지만 엉덩이가 후들거리고 몇 번 따라 하다 보면 모양이 꽉 잡혀가는 것이 느껴질 거다.
 

Weekly Hot Issue

Beaut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