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서울에 집합한 핫한 해외 아티스트 #전시회

장 줄리앙, 헤르난 바스, 필립 콜버트까지. 전 세계적으로 핫한 해외 아티스트들이 지금 서울에 집합했다.

BYBAZAAR2021.04.09
이미지 제공: 알부스 갤러리

이미지 제공: 알부스 갤러리

〈장 줄리앙: 다시 안녕 Hello Again〉
위트 넘치는 시각 작업물로 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장 줄리앙. 그가 첫 페인팅 전을 연다.〈다시 안녕(Hello Again)'이라는 전시 타이틀은 팬데믹으로 직접 만날 수 없는 한국 관객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담은 것이라고. 서핑, 산책, 바다와 같은 소소한 일상의 이미지들이 주제가 된 이번 작품들은 지난 1년간 매일 작가가 느낀 개인적 감정과 사유를 기록한 회화적 일기에 가깝다. 봄볕처럼 사랑스럽고 따스한 작가의 시선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
일정 2021년 5월 30일까지
장소 알부스 갤러리(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8길 26)
관람료 무료, 사전 방문 예약제
 
이미지 제공: 스페이스K

이미지 제공: 스페이스K

〈헤르난 바스 : 모험, 나의 선택 (Choose Your Own Adventure)〉
독특한 화풍과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미술 컬렉터들이 주목하고 있는 핫한 아티스트 헤르난 바스! 초기작부터 최신작에 이르기까지 그의 작품세계를 한 눈에 훑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평소 고전문학이나 종교, 신화, 초자연주의 영화에서 발췌한 단편들을 엮어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헤르난 바스는 이번 개인전을 위해 〈모험, 나의 선택〉, 〈노인과 바다〉 등 문학 속 소년에서 영감을 얻어 신작을 완성했다. 괴물과 뱃사람, 대재앙과 사고, 탐험과 모험을 버무리며 작가가 창조해 낸 극적인 장면들이 관객으로 하여금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게 한다.
일정 2021년 5월 27일까지  
장소 스페이스K(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32)
관람료 성인 5000원, 학생 3000원

이미지 제공: 아트앤크리에이티브

이미지 제공: 아트앤크리에이티브

 〈필립 콜버트: 넥스트 아트: 팝아트와 미디어 아트로의 예술여행〉
영국 사치 갤러리 소속작가로 '차세대 앤디워홀', '메가 팝 아트의 개척자'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필립 콜버트. 자신의 예술적 자아로 랍스터를 내세운 독특한 구도의 작품세계를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하는 흥미로운 작가다. 회화, 조형 작품 등 총 80여 점의 대표작을 아우른 이번 전시는 팬데믹 시대에 대항하는 현대인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내포한다. 그가 평소 존경해온 아티스트 백남준에 헌정하는 컬래버레이션 작품은 전시의 하이라이트! 
일정 5월 2일까지  
장소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 전관  
관람료 성인 1만2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