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홈트가 대세! 요즘 이 요가복이 핫하다면서?

SNS에 자랑하고 싶은 신상요가룩

BYBAZAAR2021.02.15
코로나 펜데믹으로 홈트가 어느 때보다 인기다. 그만큼 요가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패션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요가복을 출시했다. 평소 무난한 블랙 컬러만을 입었다면? 다른 디자인의 요가복에 도전해보자.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예쁜 디자인의 요가복이 무수히 많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 매트에서의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극강의 편안함은 물론 SNS 인증샷 남기기에 제격인 스타일리시한 요가복을 소개한다.
 
 
앤아더스토리즈
 
홀터 요가 브라 5만 9천원  
퀵-드라이 요가 타이츠 6만 9천원  
 
웰빙과 건강을 추구하는 앤아더스토리즈가 지속 가능한 첫 요가 컬렉션을 론칭했다. 미국 기반의 요가 단체 블랙 위민즈 요가 컬렉티브와 함께 협업한 것. 활동성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된 이번 요가복은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강조했다. 전 제품 모두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오가닉 코튼 지속 기능한 소재로 만들어지기도! 과감하게 색다른 요가복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더스티 핑크, 블랙, 카키 그린 세가지 컬러가 믹스된 카모플라주 레깅스를 강추한다! 파워풀하면서도 한층 더 건강해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요가복
나이키 
 
요가 스테이트먼트 점프수트 12만 9천원

 
2020 출시된 나이키 요가 컬렉션. 최신 의류 혁신 소재인 인피날론(Infinalon)이 적용되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유연한 핏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그중에서도 나이키 요가 점프 수트를 추천!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고 체형에 밀착되는 아이템으로 탑은 넉넉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운동을 하는 내내 움직임에 따라 늘어난다. 무엇보다 이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유는 요가복 중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점프 수트기 때문. 점프 수트는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일뿐더러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인피날론(Infinalon)이란? 나이키가 2년간의 개발을 통해 선보인 ‘인피날론’은 스판덱스보다 두 배 뛰어난 신축성과 회복성을 자랑하며, 제품을 착용한 사람의 몸과 함께 스트레칭하는 듯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Weekly Hot Issue

Fashio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