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더 화려해지는 우리 남돌들, 핑머는 왜 항상 반칙일까?
핑크머리 원빈부터 탈색 정우까지! 남자 아이돌 핑크 머리가 겨울만 되면 유독 많아지는 이유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염색과 탈색으로 화려한 겨울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는 남자 아이돌.
- 라이즈 원빈, NCT 정우, 투어스 지훈, 알파드라이브원 이상원으로 알아보는 다양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 팁.
겨울에 차분해지기보다 더 발랄하고 명랑하게 탈색을 감행하는 남돌들! 수능 끝나고 또는 방학을 맞아 멋 부리고 싶다면 탈색으로 기분전환 할래 말래 할래 말래?
핑크핑크하다? 핑크핑크한 원빈
사진/ @riize_official
마마 무대에서 깜짝 헤어 변신으로 브리즈들 마음 흔들어 놓은 원빈. 원빈 이즈 뭔들이긴 하지만, 특히 여심 폭격의 1순위인 핑머로 나타나다니 이건 반칙 아니냐며, 이 머리 평생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는 중. (분명 머리가 화려한데 얼굴이 더 화려한 것은 안 비밀) 본인도 핑머가 마음에 드는지 요즘 셀카가 늘었다는 후문도 있다. 혹 도전을 원한다면, 핑크색은 유지 기간이 오래가지 않으니 평소 사용하는 샴푸에 핑크 샴푸를 섞어서 사용해 보길 추천! 컬러가 빠지는 시간을 줄여줄 수 있다.
벌써 그리운 탈색 정우
사진/ @sugaringcandy
정우가 밤톨머리 되기 10분 전까지도 이 탈색 머리를 유지하고 있었다는 사실! 정우는 NCT 멤버 중에서도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던 한 명이기도 했고, 스타일링에 따라 다른 사람이 돼서 보는 맛이 있던 터라 빈자리가 특히 아쉽다. (이 제철의 얼굴을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처절하게 그리워하게 되…!) 애쉬빛이 감도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탈색을 감행했는데, 요즘엔 너무 아이시한 블론드보다는 이렇게 레트로하고 언뜻언뜻 내 본래 머리색이 보이는 게 트렌드. 특히 직모가 아니라면, 정우처럼 약간의 구겨진 듯한 웨이브를 넣어서 더 그런지하게 연출해 보는 것이 좋겠다.
마마 보라머리 ‘걔’? 투어스 지훈
사진/ @tws_pledis
투어스 지훈도 2025 마마에서 갑자기 보랏빛 머리로 흑화한 듯한 모습을 보여준 바. 하지만 이것은 염색이 아닌 보색 샴푸였다고! 마마 전날, 머리를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보라색을 했으면 좋다는 생각에, 보색 샴푸를 썼다며 본인이 직접 등판에 설명했다. 심지어 멤버 도훈이 정성스레 해준 결과물. 오히려 각 잡고 뿌리까지 염색한 것보다 노란색의 탈색 머리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더 쿨하고 멋진 헤어를 완성한 게 아닌가 싶다. 역시 어떤 것도 계획대로 되지 않지만, 늘 의외의 좋은 아웃풋이 나오는 건 진리랄까?
이상원 탈색 왔다
사진/ @ald1.official
흑발에 냉미남을 관철시켰던 알파드라이브원의 이상원. 오랜 연습생 기간을 끝내고 데뷔를 앞둔 그의 머리가 달라졌다. 탈색으로 안 그래도 넘쳤던 날티가 더 끌어올려진 것. 물론 아직 강경 흑발파도 많지만, 그의 또 다른 결을 볼 수 있어서 팬들은 두 팔 벌려 환영 중. 머리숱도 많은 편에다가 늘 유지하는 눈 찌르는 머리 기장감 덕일까 오빠미를 장착해버렸다. 이미지 변신을 더 하고 싶다면, 상원처럼 컬러 렌즈와 눈썹 탈색도 함께 곁들여주면 금상첨화겠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