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라면 반드시 꼭 가야할, 지금 핫한 러닝 편집숍 3
러너의 지갑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열리는 프리미엄 러닝 편집 매장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웃오브올 (OUT OF ALL)

@outofall.store

@outofall.store

@outofall.store

@outofall.store

@outofall.store

@outofall.store
감성과 스타일 모두 챙기고 싶은 러너라면 아웃오브올을 놓칠 수 없다. 아웃오브올 서교점은 감각적인 외관 안에 강렬한 러닝의 경험을 도울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지상 1,2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된 이 곳은 작고 예쁜 마당을 지나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호카, 노다, 비보베어풋, 새티스파이, 소어(soar) 와 같은 최근 러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로드 러닝에서부터 트레일 러닝까지 폭 넓은 슈즈와 의류를 갖추고 있으며 고글과 양말, 모자까지 빈틈없이 챙겼다. 특히 2층에는 safesize 머신이 있어 정확한 발 사이즈 측정이 가능하여 더 편안한 신발을 갖출 수 있으며, 지하 1층에는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이벤트가 열리고는 한다.
위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11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웨어에버 (Wherever)

@wherever.run

@wherever.run

@wherever.run
인왕산과 북악산 트레일 러닝과 경복궁이나 홍제천 근교 러닝을 즐겨하는 대표가 자신의 러닝 라이프를 풍성하게 가꿀 수 있는 곳으로 만든 공간이다. 러너 커뮤니티 베이스가 되는 공간을 구성하고 만든 만큼 러너들과의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사전에 DM을 보내면 대표와 함께 러닝을 할 수 있다는 특이한 유대도 형성이 가능하다. 3천원에 샤워할 수 있는 공간과 라커룸도 마련되어 있다. 새티스파이, 포터, 호카, 레키, 비브람 파이브 핑거스, 알렉스 존주, 부트랩 등 직접 입어보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수입하고 있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구상하여 한 달에 한 번 요가 클래스도 여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인 이곳에는 얼마 전 UVU 창립자이자 글로벌 러닝 인플루언서 아디 길레스피가 다녀가기도 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223
영업시간 월,화 휴무, 수-금: 12:00 - 20:00, 토-일: 10:00 - 19:00
튠 (Tune)

@tune.kr

@tune.kr

@tune.kr

@tune.kr
지금 가장 핫한 스폿인 성수에 오픈한 러닝 컨셉 스토어 튠. 서브 컬처 신을 러닝이라는 키워드로 감각적으로 풀어내고자 한 이 공간은 디스이즈네버댓, 예스아이씨와 편집숍 카키스를 전개하는 제이케이앤디가 운영하는 공간이다. 다양한 러닝 브랜드의 굵직한 팝업 행사가 성공적으로 열리면서 이름을 알렸다. 하나의 브랜드에 집중된 팝업을 자주 선보이는 만큼 각 브랜드의 철학과 문화를 공유하고, 이를 알리는 콘텐츠에 힘을 쏟고 있다. 나이키,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살로몬, 컨버스 등 익숙한 브랜드 안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공간의 감각을 중요하게 생각한 만큼 감각적인 디스플레이와 넓은 공간을 활용한 이벤트가 자주 열리는 것도 이 곳만의 특징이다. 온라인 몰 역시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어 서울 거주자가 아니어도 튠의 셀렉션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로 7가길 3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Credit
- 사진/각 스토어 제공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