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지 이제 그만! 피부 미남을 위한 신제품 꿀템

이제 남자들도 관리하는 시대! 여름철 간편한 스킨케어 아이템 2가지를 추천한다.

프로필 by 홍준 2024.07.11
무더운 여름, 뜨거운 햇볕으로 인한 땀과 유분으로 피부가 기름지고 여드름이 난다면 주목! 남성 전문 케어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와 ‘비레디’에서 그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템을 출시했다. 진짜 여름은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사실, 앞으로 점점 더 기름질 얼굴을 방지하려면 지금부터라도 남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시작해보자!



LAB SERIES,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 워터 로션'


여름철 유분은 잡고 수분은 강력하게 충전!

LAB SERIES,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50ml 8만 4천원 LAB SERIES,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50ml 8만 4천원 LAB SERIES,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200ml 5만 9천원
남성 피부는 여성보다 수분 손실이 많아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쉽고, 더 많은 땀과 유분을 분비하기 때문에 적절한 스킨케어 루틴이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있었는가? 특히 여름철에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피부는 보다 쉽게 지치기 때문에 갈라짐, 잔주름, 거친 피부와 같은 초기 노화로 이어질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한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하나만 바른다면, 초기 노화는 걱정 없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젤 타입의 남성 수분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독자적인 '하이드라 버스트 콤플렉스 포뮬라'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최대 48동안 유지된다. 또 인삼 + 녹차 추출물을 함유, 피부 탄력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인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도 함께 출시한다. 젤 크림과 달리 로션 제형의 제품은 랩 시리즈만의 첨단 보습 기술인 ‘하이드라 5G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해야할지 모르겠는 사람을 위해, 스킨케어 루틴알려주자면 클렌징 후, 워터 로션을 먼저 발라주고, 그 다음 젤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브랜드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ADY,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 & 에어리'


로션 단 하나로 수분 충전부터 커버까지 한 번에!

좌측부터) B.READY,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 트루 톤 로션 에어리 2만 9천 6백원

좌측부터) B.READY,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 트루 톤 로션 에어리 2만 9천 6백원

꾸미고는 싶은데, 챙겨 바르기 귀찮은 남자들은 잠시 주목! 비레디의 '트루 톤 로션'이 수분 충전부터 커버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줄 예정! 강력한 여름 햇빛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럽게 피부톤까지 정리해준다.


'트루 톤 로션'에는 5중 히알루론산과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 지속부터 진정까지 된다. 여기에 피부톤이 가지각색인 남성들을 위한 톤 체인징 로션으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 티 안나게 요철, 여드름을 티 안 나게 커버할 수 있다. 평소 피곤해보인다는 말을 들어본 사람이라면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 피부톤. 이제 비레디의 '트루 톤 로션'으로 간편하게 생기 넘치는 얼굴로 바꿔보자!

'트루 톤 로션' 제품은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데, 수분 보습을 원한다면 기존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분비된 유분 조절을 원하면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사용하면 된다. 현재 비레디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관련기사


Credit

  • 사진/ 비레디 공식홈페이지 랩 시리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