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11살차 커플' 브브걸 유정♥이규한, 2달 만에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유정 인스타그램
7일 오전 유정과 이규한의 소속사는 각각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발표했다.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화면 캡처

사진 / 유정 인스타그램(@braveg_yj)
다만 이규한 측은 이와 관련해 "열애설(7월) 당시에는 친한 선후배 사이였고, 이후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설명하며 이같은 추측에 조심스럽게 선을 그었다.

사진 / 유정 인스타그램(@braveg_yj)
유정은 1991년생으로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끈 브브걸의 멤버다. 당초 브레이브 걸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지만 소속사를 옮기면서,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해 활동 중이다.
이규한은 1980년생이다. 유정과는 11세 차이인 셈.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 배우로서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 ENA에서 방영된 화제의 드라마 <행복배틀>로 다시 주목받았고, 오늘(7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반전의 키를 쥔 '박기영' 기자 역을 실감나게 소화했다.
한편, 유정과 이규한은 올해 2월 방영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당일치기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촬영으로 호감을 갖게 됐으며, 이후 꾸준한 만남을 가지며 친한 선후배, 그리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KBS 2TV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화면 캡처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유정 인스타그램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