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부터 태연까지 셀럽들의 스포티룩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지수부터 태연까지 셀럽들의 스포티룩

계절이 바뀌어도 운동은 계속된다

BAZAAR BY BAZAAR 2023.09.01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온다. 이렇게 여름이 끝나 간다고 마음 놓아서는 안 될 일. 적절한 신체 활동과 꾸준한 운동은 아름다움을 위해서도, 건강을 위해서도 필수! 셀럽들의 패션을 참고해 운동도 스타일리시하게 해보자.

 

블랙핑크 지수

@sooyaaa__@sooyaaa__@sooyaaa__
최근 블랙핑크 지수도 에슬레저 룩에 빠졌다. 공항패션이나 콘서트 리허설 현장 등에서 요가 브랜드 알로의 의상을 자주 입었다. 켄달제너나헤일리 비버 등 헐리웃 셀럽들도 사랑하는 브랜드로 인지도 급부상 중! 크롭 기장의 브라톱에 스태디움 재킷, 가벼운 스커트를 매치해 테니스를 칠 때 입어도 예쁠 스포티 룩을 완성했다.
 

김희정

@kimheebibi@kimheebibi@kimheebibi
수영, 테니스, 축구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자타공인 운동 마니아 김희정. 헬스장에서도 여전히 핫한 그는 보디 라인이 잘 드러나는 강렬한 레드 컬러 톱에 짙은 네이비 톤의 플레어 레깅스를 입었다. 플레어 레깅스는 움직임은 편안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운동씬의잇템! 댓글처럼 ‘미쿡언니’스러운 바이브가 돋보인다.
 

손나은

@marcellasne_@marcellasne_@marcellasne_@marcellasne_@marcellasne_@marcellasne_@marcellasne_
원조 레깅스 여신 답게 다양한 ‘찐’운동룩을 선보인 손나은. 손나은의 룩 포인트는 바로 깔맞춤이다. 상의와 하의 컬러는 무조건 원 톤으로 연결해, 키가 커 보이게 연출했다. 블랙부터 그레이, 베이지는 물론이고 화려한 그린 컬러도 찰떡같은 소화력!
 

태연

@taeyeon_ss@taeyeon_ss@taeyeon_ss
선선한 밤 한강 러닝에 딱 좋을 만한 태연의 에슬레저룩. 넉넉한 핏, 짧은 기장의 상의는 사카이의 크롭 후드 집업으로 가을 러닝에는 땀이 식을 때 보온 용도로도 걸칠 옷이 꼭 필요하다. 러닝할 때는 허리춤에 꼭 묶으면 된다. 블랙 컬러 하의는 피어 오브 갓 에센셜 러닝 쇼츠. 태연은 속바지까지 받쳐입어 활동성을 올렸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