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 & 렌, 드라마로 나란히 안방行

월화는 황민현, 수목은 렌...배우길도 응원합니다!

프로필 by BAZAAR 2023.07.20
지난 2022년 3월, 전속계약 종료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과 렌이 7월 말 드라마를 통해 나란히 안방극장을 찾는다. 황민현은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렌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서다.
 

'드라마 컴백' 황민현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포스터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포스터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환혼: 빛과 그림자>로 배우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진 황민현의 복귀작은 <소용없어 거짓말>이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스틸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스틸

황민현이 맡은 '김도하'는 천재적인 작곡 능력을 가졌음에도 얼굴 없는 작곡가의 삶을 살아가던 중, 이상한 옆집 여자 목솔희를 만나며 잃어버렸던 웃음을 되찾아 가는 인물이다. 극 중 황민현은김소현 뿐만 아니라, 윤지온, 이시우 등과 각양각색의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 전망. <이로운 사기> 후속으로 오는 7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뮤지컬→드라마' 렌

렌은 2020~2022년까지 뮤지컬 <제이미>, <헤드윅>, <번지점프를 하다>, <삼총사> 등으로 활약했다. 특별 출연, 해외 드라마 출연 등을 제외하면 이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렌에게 있어 한국 드라마 공식 데뷔작이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스틸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스틸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렌은나인우와 극 중 형제 호흡을 맞춘다. 단, 오진성(나인우)은 형사, 오진우(렌)는 연쇄 살인 사건의 용의자다. 렌에게 있어 강렬한 데뷔작이 될 예정.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tvN·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