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열애 공개하다..결혼으로 직행할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천둥♥미미, 열애 공개하다..결혼으로 직행할까?

4년째 열애중인 사실을 당당히 밝힌 천둥-미미 커플❤️

BAZAAR BY BAZAAR 2023.07.14
사진 / 미미 인스타그램(@mimi01o1)

사진 / 미미 인스타그램(@mimi01o1)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열애 사실을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천둥과 미미는 무려 4년째 비밀리에 열애 중인 사실을 그야말로 '깜짝' 발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2〉 예고편을 통해 천둥-미미의 커플이 화면에 등장한 것. 두 사람은 "우리 이제 4년 됐다"라고 열애 사실을 직접 공표했다.
KBS2 〈세컨하우스2〉 방송화면 캡처

KBS2 〈세컨하우스2〉 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은 최수종-하희라 부부에게 "비밀 연애할 때 어땠냐?", "공개는 어떻게 했느냐?"라고 궁금한 부분에 관해 물으며 실질적인 조언을 구하는 모습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이는 '낚시성 예고 방송'이 아니었다.
 
해당 방송 이후 천둥과 미미가 각자 SNS에 뽀뽀 사진과 자필 편지를 남기면서 열애 공개에 대한 소감을 밝힌 것.
사진 / 천둥 인스타그램(@mimi01o1)

사진 / 천둥 인스타그램(@mimi01o1)

천둥은 "〈세컨하우스〉를 통해 미미와의 연애를 공개하게 됐다. 처음엔 걱정도 많았고 용기도 부족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용기를 냈다"며 "항상 부족하고 불안한 나를 차분하게 응원해 주고 따듯하게 이해해 주며 단단하게 지켜준 미미를 위해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나를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음악 하는 아티스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이며 "내 살아가는 이유가 되어준 미미야. 사랑하고 고마워"라고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 미미 인스타그램(@mimi01o1)

사진 / 미미 인스타그램(@mimi01o1)

미미는  "먼저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방송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게 됐다. 팬분들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거 같아서 마음을 담아 손편지를 써본다"며 "나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나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내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이라고 천둥을 언급했다.
 
이어 "우리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사진 / 천둥 & 미미 인스타그램

사진 / 천둥 & 미미 인스타그램

이후 두 사람이 실제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를 이어가고 있고, 최근 결혼을 사실상 결정한 것으로 전해지며 더 큰 화제가 됐다. 다만, 아직 상견례를 하지 않은 상태로 결혼 일자는 미정.
 
천둥은 1990년생으로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했으며, 2NE1 산다라박의 동생이기도 하다. 드라마 〈빠담빠담〉, 〈네일샵 파리스〉, 〈여자를 울려〉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지난해 〈쇼미더머니11〉에 출연해 래퍼로서의 모습도 내비쳤다.
 
미미는 1993년생으로 남자친구인 천둥보다 3살 연하다. 구구단 멤버로 데뷔했으며, 2020년 12월 구구단이 해체되며, 배우로 전향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영화 〈남자는 처음을 원하고 여자는 마지막을 원한다〉 등에 출연했다.
사진 / 천둥 & 미미 인스타그램

사진 / 천둥 & 미미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