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들이 찾는다는 명품 스니커즈 4 #명품네컷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패피들이 찾는다는 명품 스니커즈 4 #명품네컷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부터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새로운 실루엣의 디자인까지!

BAZAAR BY BAZAAR 2023.05.09
#명품네컷 #럭셔리스트
ep.23 남성 스니커즈 
 

페라가모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맥시밀리언 데이비스가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스니커즈!  가벼운 니트 소재 어퍼와 대비되는 볼륨감 넘치는 간치니 로고 쉐입의 아웃솔이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한다. 피부처럼 얇은 소재감으로 가볍고 착용감도 편안한 매력이 특징이다. 컬러는 총 4가지로, 그 중에서도 맥시밀리언 데이비스의 첫 쇼가 떠오르는 플레임 레드가 단연 돋보인다. 
FERRAGAMO 브랜딩 솔 스니커즈, 1백 35만 원
 

펜디 by 마크 제이콥스

탄생 25주년을 맞이하는 바게트 백과 팝 문화의 역사 속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뉴욕을 배경으로 펜디와 마크 제이콥스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속 펜디 플로우 스니커즈는 마크 제이콥스의 폰트로 새겨진 'FENDI ROMA' 레터링이 가득해 소장가치를 더한다. 아웃솔에 입체적으로 새겨진 'F' 또한 놓칠 수 없는 포인트! 
Fendi by Marc Jacobs 펜디 플로우 스니커즈, 100만 원대
 

로에베

상반되는 두 소재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로에베의 플로우 러너 스니커즈는 지금 이 계절에 가장 제격인 스니커즈 아닐까. 메쉬 소재의 어퍼는 산뜻한 봄바람을 발끝부터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경쾌한 발걸음을 선사해 줄 것에 분명하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준비 완료.  
로에베 플로우 러너 - 테크니컬 메시 & 스웨이드, 99만 원
 

구찌

기본에 충실한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구찌의 'MAC80'이 제격. 1980년대 테니스 슈즈에서 영감받은 실루엣에 인터로킹 G로고 자수를 더해 복고적인 무드가 물씬 풍긴다. 
GUCCI MAC 80, 1백 26만 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