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 유랑, 나랑, 우리랑 함께 환경을 생각해볼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BBB 유랑, 나랑, 우리랑 함께 환경을 생각해볼래?

유랑이 전하는 스키니멀리즘, 건강한 스킨케어를 제안하다

BAZAAR BY BAZAAR 2023.04.28
Urang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 6만5천원.

Urang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 6만5천원.

여기 일상 속에서 단순함의 미덕을 보여주는 브랜드, 유랑이 있다. 이번 바자 B.B.B에 선발된 유랑의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는 ‘스키니멀리즘’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나의 제품으로 토너와 에센스 단계를 모두 끝낼 수 있다. 화장품의 단계를 줄이는 것은 환경을 위하는 방법 중 하나. 스킨케어 속 스키니멀리즘을 실천한다면, 일상에서 가장 쉽게 환경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유랑의 신념은 이전부터 잘 알려져 있었다. 유기농 원료를 친환경 포장재와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에 담아 진정한 클린 뷰티를 선보인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 99.9%, 100%에 달하는 인증 받은 원료만 사용하는 유기농 브랜드로 성분에 진심인 브랜드이다.  
 
유랑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를 약 3주간 사용해보았다
3차 추출 방식으로 내린 유기농 도라지 원료가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 제품은 우아한 보라빛을 띄는데 이는 히비스커스 꽃과 버터플라이피 꽃을 블렌딩하여 나온 자연적인 컬러. 피부 속 건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특히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에게 안성맞춤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 물론 보습 효과가 뛰어나 속부터 수분을 공급한다. 
 
실제 유랑 사이트에 방문하면 해당 토너를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 #닥토 #흡토 #스킨팩 을 알려준다. 나는 이 방법 중 닦아내는 토너로 아침, 저녁 사용했다. 기존엔 토너 〉 에센스 〉 크림 〉 선크림 순으로 발랐지만, 해당 제품은 토너와 에센스 역할을 다 지녔기에 쿨하게 토너와 에센스 단계를 합칠 수 있었다. 또한 자외선과 같이 외부에서 오는 자극을 케어해주는 성분도 갖고 있다.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과 하루를 마무리하는 밤에 유랑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스키니멀리즘을 실천하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니 정말 여러모로 기분 좋은 설렘이 들었다.
‘이미 고귀하게 태어난 당신, 지금도 충분히 빛납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인 유랑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는 문구. 해당 문구들은 유랑의 모든 제품 포장재에 각기 다른 내용으로 쓰여있다. 단지 짧은 글이지만, 포장지를 열자마자 보이는 글들에 괜히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든다.
 
또 한 번 유랑의 매력에 빠지는 순간. 다시 한 번 인상 깊었던 점은 유랑의 모든 제품이 좋은 음악과 함께 만들어진다는 점이다.  
이런 작은 이벤트 속에는 좋은 음악을 듣고 만들어진 제품은 나를 포함한 모든 이들에게 보다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유랑의 건강한 철학이 담겨 있다. 좋은 신념,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속에 만들어지는 제품인 만큼, 사용할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브랜드 같다.  
우리 모두 ‘유랑, 나랑, 우리랑’ 함께 좋은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지구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