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인줄? 산뜻, 촉촉, 가벼운 신상 자차 다 모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에센스인줄? 산뜻, 촉촉, 가벼운 신상 자차 다 모여!

제형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이 싫어 자외선차단제 사용을 기피했던 사람이라면 주목

BAZAAR BY BAZAAR 2023.04.03
Anessa 데이 세럼 SPF50+/ PA++++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겉보속촉’ 선세럼. 피붓결이 매끈하게 정돈돼 한여름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 오후가 되어도 번들거리거나 땅기는 현상 없이 산뜻하다. 4만4천원대.
 
 
Decorté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컴포트 SPF50+/ PA++++ 피부 표면을 수분 코팅한 것처럼 잔여감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위에 덧바르면 일시적인 열감 해소 효과도 느낄 수 있다. 50g 5만4천원대. 
 
 
Cléde Peau Beauté UV 프로텍티브 크림 N SPF50+/ PA++++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바로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살짝 핑크빛이 감돌지만 백탁 현상은 전혀 없다.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수분 프라이머를 바른 것 같은 속광이 오래 유지된다. 16만원대. 
 
 
Hera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SPF50+/ PA++++ 자외선차단제가 아니라 로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가볍다. 많은 양을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이 없다. 자외선뿐 아니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적외선까지 차단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 4만5천원.
 
 
The Face Shop 더테라피 비건 수분 선세럼 SPF50+/ PA++++ 가장 촉촉한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느껴진다. 오일리한 느낌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까지 높인다. 은은한 수분광이 더해진 피부를 만들 수 있어 건성 피부에게 적합하다. 2만2천원.
 
 
Makep:rem 유브이 디펜스 미 워터리 캡슐 선크림 SPF50+/ PA++++ 저분자 히알루론과 수분 캡슐을 함유해 크림처럼 보습력이 뛰어나고 갑갑하지 않다. 수분감이 높아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때 뭉칠 수 있으므로 베이스와 섞어 바르자. 미세한 백탁 현상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힌다. 2만4천원.  
 
 

Keyword

Credit

    에디터/ 박경미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조문주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