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블핑 제니×리사 평가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YG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블핑 제니×리사 평가는?

블랙핑크 동생 7인조 걸그룹, 베몬 데뷔 카운트다운!

BAZAAR BY BAZAAR 2023.01.01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그 베일을 벗었다. YG는 2023년 1월 1일,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YG NEXT MOVEMEN' 영상을 게재하며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론칭을 공식화했다.
 
베이비몬스터는 YG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모습들이 빠르게 편집돼 교차된다. 또한 3년 6개월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 위너, AKMU 등 소속 선배 아티스트들이 베이비몬스터를 향한 평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사진 / YG엔터테인먼트사진 / YG엔터테인먼트
 
"YG의 유전자를 갖고 있는 BABY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양현석),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유형의 가수인 것 같다"(AKMU 이찬혁), "사람을 단번에 홀려버리는 표정과 제스처를 너무 잘했다"(AKMU 이수현), "지금까지 이렇게까지 잘하는 친구들이 많지 않았는데.."(위너 강승윤) 등의 표현들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재능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쏟아냈다.
 
특히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는 "전체적으로 너무 잘하는 것 같다"라고 칭찬했고, 리사는 "7명의 조합이 매우 좋아보인다"며 직접 안무 지도를 해주는 등 남다른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뷔를 앞두고 있는 베이비몬스터는 멤버 각각 수천대 1의 경쟁을 뚫고, YG 연습생이 됐으며 지난 4년여 시간동안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최정예 10대 소녀로 이뤄졌다고. 다만, 베이비몬스터 7인에 대한 이름이나 나이, 국적 등 자세한 프로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YG 측은 이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멤버들의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을 내비쳤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이비몬스터가 아직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이기에 대중에게 먼저 실력과 재능을 여과없이 선보이고 냉정하게 사전 평가를 받겠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1년간 열심히 준비하고 촬영한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향후 공개될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