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예정화, 6년 열애→법적 부부.. "소감 중 깜짝공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마동석❤예정화, 6년 열애→법적 부부.. "소감 중 깜짝공개"

17세 나이차 극복한 마동석♥예정화 부부 러브 스토리 관심↑

BAZAAR BY BAZAAR 2022.10.21
Getty Images / Photo by Daniele Venturelli/WireImage

Getty Images / Photo by Daniele Venturelli/WireImage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이미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마동석의 수상 소감 중 해당 내용이 깜짝 공개된 것.
 
마동석은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스테이지28에서 열린 제12회 아름다운예술인상에 참석했다. 이날 마동석은 올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2〉로 영화예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배우로서도, 제작자로서도 많이 부족한 사람인데 의미있고 가치있고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중략).. 저를 항상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씨와 가족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 -배우 마동석
 
그야말로 수상 자체보다 더 '핫'한 소감이었다. 연인 사이라고 알려졌던 예정화와의 관계가 부부라는 것이 확인됐기 때문.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지난해 혼인 신고를 하며 부부가 됐다. 코로나19 등 복합적인 요인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으나, 이미 법적인 부부로 거듭났던 것.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마동석은 1971년생, 예정화는 1988년생으로 17세의 나이차를 극복한 연인으로 열애 초기부터 큰 화제가 됐던 터다.
 
두 사람의 결혼 기류가 감지됐던 순간은 물론 있었다. 지난해 미국 LA에서 열린 마블 영화 〈이터널스〉 프리미어 행사에 마동석과 예정화가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당시 마동석이 예정화를 동료 배우 안젤리나 졸리에게 소개하는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을 때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윤계상 결혼식에 두 사람이 동반 참석한 사실도 이슈였다.
 
결국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결혼식은 추후 따로 올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를 공식화했다.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한편, 마동석은 현재 영화 〈범죄도시〉 3편과 4편 작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재회로 화제작으로 떠올랐던 영화 〈압꾸정〉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에서 마동석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을 맡아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 〈압꾸정〉 포스터

영화 〈압꾸정〉 포스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