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마동석❤예정화, 6년 열애→법적 부부.. "소감 중 깜짝공개"

17세 나이차 극복한 마동석♥예정화 부부 러브 스토리 관심↑

프로필 by BAZAAR 2022.10.21
Getty Images / Photo by Daniele Venturelli/WireImage

Getty Images / Photo by Daniele Venturelli/WireImage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이미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마동석의 수상 소감 중 해당 내용이 깜짝 공개된 것.
 
마동석은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스테이지28에서 열린 제12회 아름다운예술인상에 참석했다. 이날 마동석은 올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2>로 영화예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배우로서도, 제작자로서도 많이 부족한 사람인데 의미있고 가치있고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중략).. 저를 항상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씨와 가족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 -배우 마동석
 
그야말로 수상 자체보다 더 '핫'한 소감이었다. 연인 사이라고 알려졌던 예정화와의 관계가 부부라는 것이 확인됐기 때문.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지난해 혼인 신고를 하며 부부가 됐다. 코로나19 등 복합적인 요인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으나, 이미 법적인 부부로 거듭났던 것.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마동석은 1971년생, 예정화는 1988년생으로 17세의 나이차를 극복한 연인으로 열애 초기부터 큰 화제가 됐던 터다.
 
두 사람의 결혼 기류가 감지됐던 순간은 물론 있었다. 지난해 미국 LA에서 열린 마블 영화 <이터널스> 프리미어 행사에 마동석과 예정화가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당시 마동석이 예정화를 동료 배우 안젤리나 졸리에게 소개하는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을 때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윤계상 결혼식에 두 사람이 동반 참석한 사실도 이슈였다.
 
결국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결혼식은 추후 따로 올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를 공식화했다.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한편, 마동석은 현재 영화 <범죄도시> 3편과 4편 작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재회로 화제작으로 떠올랐던 영화 <압꾸정>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에서 마동석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을 맡아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 <압꾸정> 포스터

영화 <압꾸정> 포스터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getty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