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블랙핑크, 2년 만에 美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출격
'탈아시아급' 인기! 블핑의 '본 핑크' 글로벌 행보 계속~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0일 낮 12시 35분(한국시간)부터 방송되는 미국 ABC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서 정규 2집 '본 핑크'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 무대를 선보인다.
ABC <지미 키멜 라이브!>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로 높은 시청률이 보장된다. 블랙핑크의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은 지난 2020년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 발매 이후 약 2년 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이번 블랙핑크의 앨범에 대한 해외 언론 반응은 긍정적이다. 빌보드는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을 두고 "친숙한 클래식과 힙합의 만남으로 까다로운 리스너들을 또 한 번 만족시켰다"고 평했다. 또한 롤링스톤은 "전 세계를 아우르는 팝 앨범의 탄생"이라며 "매번 음악을 통해 '원하는 것을 본인의 힘으로 얻어내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전 세계 소녀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부분에 깊은 찬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셧 다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역시 1억 조회수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퍼포먼스 영상은 불과 공개 반나절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음반 역시 발매 당일 101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K-팝 걸그룹 최고의 기록을 달성했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