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부모 된다! "새 생명 찾아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손예진❤현빈, 부모 된다! "새 생명 찾아와"

결혼 3개월 만에 SNS 통해 임신 사실 전했다

BAZAAR BY BAZAAR 2022.06.27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톱스타 부부' 손예진과 현빈이 부모가 된다. 손예진이 2세 임신 사실을 SNS를 통해 그야말로 '깜짝' 공개한 것. 결혼을 한 지난 3월로부터 약 3개월 만의 경사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며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를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라고 말하며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손예진은 임신 초기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손예진은 이달 초 SNS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임신설이 거론되기도 했지만, 당시 해당 소속사 측은 "좋은 일이 있으면 먼저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던 터. 결과적으로 손예진은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가장 먼저 전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와 같은 임신 소식에 배우 이정현은 "우리 예진이 너무 축하축하해~ 우리 축복이와 호랭이띠 친구"라며 진심 가득한 축하의 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으로 인연을 맺고, 2019~2020년 방영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커플 호흡을 맞추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국 두 사람은 지난 3월 31일 웨딩마치를 울리며 글로벌 팬들의 축하를 받으며 부부가 됐다.
 
한편, 현빈은 영화 〈교섭〉, 〈공조2: 인터내셔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해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예진은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다.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박현민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