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가 불러온 크롭 셔츠 유행은 이제 시작! 블루 컬러크롭 셔츠에 플리츠 스커트, 니삭스와 로퍼까지 깔끔 단정하면서도 은근히 섹시한 룩을 완성한 (여자)아이들민니. 러블리한 패턴의 마테라쎄호보백으로 화룡점정!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이선빈의 니트 룩. 짜임이 탄탄한 니트 톱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이지만 시원한 컬러와 과감한 트임 덕분에 답답함 없는 랩 스커트를 매치했다. 쌀쌀한 에어컨 아래서는 하의와 셋업인 니트 카디건을 쓱 걸쳐 주는 센스.
시원하면서도 귀여운 조이의 깜찍섹시룩. 짧은 기장의 블랙 컬러 상의에 배꼽을 쓱 감추는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함께 입었다. 청바지 옆 라인의 하트 프린트가 귀여움 지수120%상승의 포인트! 짧은 상의와 긴 하의의 조합은 포토샵한 듯 긴 다리 길이까지 보장한다.
독일까지 접수해버린 안유진의 스타일리시크롭 패션. 자칫하면 ‘아빠 런닝’처럼 보일 수 있는 흰 민소매에 산뜻한 오렌지 컬러 카디건을 매치해 생기발랄하게 소화했다. 짙은 컬러의 데님과 편안한 슬리퍼로 진정한 ‘꾸안꾸’룩 종결.
세상 쿨한 파스텔 룩을 선보인 마마무 솔라. 깜찍한 리본 디테일의 반소매 카디건과 이너 톱, 하의까지 모두 더스티한 파스텔 그린으로 맞추고 라벤더 컬러의 호보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은 역시나 최고의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