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이 가득 찬 베이글
용산구 서빙고로91길 10 / 영등포구 선유로 176
참나무 장작을 넣은 화덕에 구워내는 몬트리올 스타일 베이글이다. 몬트리올식 베이글은 조금 작은 크기에 반죽에 달걀을 더한다는 레시피의 차이가 있다. 완성된 반죽을 뜨거운 꿀물이나 설탕물에 데친 다음 나무화덕에 구워낸다. 이곳의 시그너처는 노릇하게 구운 플레인 베이글 안에 크림치즈 혹은 단팥이 가득 들어간 베이글이다.


마포구 성미산로17길 115
초코맛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크림치즈가 들어간 ‘반반 베이글’, 고르곤촐라 치즈와 호두가 들어간 베이글 등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단연 과일 샌드. 쫄깃한 빵 안에 딸기, 백앙금, 크림치즈, 견과류까지 알차게 들어 입안 가득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하프베이글

간단 요리 베이글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5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오븐에 구워 나오는 유태인식 베이글답게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초고온(320℃) 화덕 오븐에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구워 나오기 때문에 베이글 특유의 적당한 질김을 유지하고 있다. 기본 베이글부터 고기를 넣은 것과 훈제연어까지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베이글 메뉴를 제공한다.


마포구 백범로 152 /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6
아이엠베이글은 베이글, 치즈, 샌드위치 속 재료 모두 직접 매장에서 만들고 있다. 몬트리올 베이글과 뉴욕 베이글 두 타입의 중간쯤에 있다. 베이글 샌드위치에 집중하고 있는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그라브락스 샌드위치, 비트에 절인 연어 샌드위치, 풀드포크와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폴드포크 샌드위치로, 비리지 않고 신선한 맛이 가득 느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