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예리, 제이미, 김나영, 리정, 현아의 수영복 패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산다라박, 예리, 제이미, 김나영, 리정, 현아의 수영복 패션

올 여름 어떤 수영복 살까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수영복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BAZAAR BY BAZAAR 2022.04.29

산다라박

통통 튀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선명한 옐로 컬러 투피스 수영복을 입었다. 독특하게 하의가 사각 쇼츠 스타일이라 Y존 부각이 고민이라 수영복을 꺼리는 사람들에게도 굿 초이스!

레드벨벳 예리

핑크 톤의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를 고른 예리. 전체에 퍼진 잔꽃 무늬와 어깨끈, 가슴 앞의 리본 디테일이 러블리함을 극대화했다. 가슴을 감싸는 언더와이어 라인으로 볼륨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제이미 

시원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 라인의 조화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 비키니. 상하의 모두에 도톰한 니트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 안정감 있는 스타일. 하이웨이스트로 복부 볼륨도 슥 가려준다.

김나영 

스키니한 보디라인에 딱 어울리는 수영복을 선보인 김나영. 중심이 낮은 트라이앵글 스타일의 상의에 골지 재질의 삼각 하의를 골랐다. 세트 아닌 세트인 것이 센스 있는 느낌. 양 갈래로 대충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후드 티셔츠, 화이트 선글라스로 경쾌한 수영복 룩 완성!

리정

섹시함의 끝판왕은 바로 블랙! 앞판은 얌전하지만 뒤판은 끈으로만 연결한 백리스 스타일의 원피스 수영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청바지, 볼드한 목걸이와 리정 시그너처인 레드 립의 환상적인 조화.

현아

사람이야 인어야? 보기만 해도 청량한 스트라이프 수영복을 입은 현아. 단순한 실루엣의 원피스 수영복에 블루 & 화이트 줄무늬를 더해 시원한 느낌을 가득 담았다. 역시 마린 룩의 정석은 스트라이프라는 걸 한 번 더 느끼게 하는 정석 수영복 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