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100만원 상당 명품 답례품 뭐길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손예진♥현빈, 100만원 상당 명품 답례품 뭐길래..?

이것이 바로 남다른 '톱스타 클라쓰'다!

BAZAAR BY BAZAAR 2022.04.08
현빈♥손예진 부부 / VAST엔터테인먼트

현빈♥손예진 부부 / 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식 하객들의 품에 안겨준 명품 답례품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한 한 하객이 최근 온라인에 '답례품 클라스'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선물 구성품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미국 명품 브랜드 '톰포드'의 향수가 3개, 바나브의 롤링업 디바이스, 그리고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의 대표 상품인 벨루가 텀블러 2세트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현빈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브랜드 톰포드의 해당 향수는 지난 2월 '로즈 드 신' 출시 기념으로 한정 판매됐던 제품이며, 뷰티 디바이스 롤링업은 손예진이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상품이다.
 
특히 해당 답례품 구성품 모두를 가격으로 환산하면 약 100만원 상당이라는 주장이 나와 모두를 한 차례 더 놀라게 했다. 시간을 내어 소중한 자리에 참석해 준 모든 하객들을 향한 손예빈과 현빈 부부의 감사한 마음이 잘 드러났다는 반응이다.
 
현빈손예진

현빈손예진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고, 이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 열애를 공개한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웨딩마치를 울리고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부부가 됐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