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이 데뷔 최초로 OST 부르는 드라마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BTS 지민이 데뷔 최초로 OST 부르는 드라마

이정도면 치트키 쓰고 시작하는 <우리들의 블루스>

BAZAAR BY BAZAAR 2022.03.15
사진 / 빅히트 뮤직

사진 / 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를 가창한다. 지민의 OST 참여가 확정된 드라마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던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다.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상황에서 지민의 OST 참여까지 공개되며 더 큰 관심을 모으게 된 셈이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tvN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막강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합류하는 만큼 극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명품 OST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관계자
 
특히 이미 전 세계 음악팬들의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는 BTS 멤버 지민의 OST 참여 자체가 데뷔 이래 최초인 만큼, 열정적인 K-팝 음악팬들의 K-드라마로의 새로운 유입 역시 기대해 볼 수 있다.
 
앞서 BTS의 멤버 뷔가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이태원 클라쓰〉 OST 가창자로 참여한 경험이 있다. 또한 뷔가 배우로 출연했던 〈화랑〉에는  뷔와 진이 OST '죽어도 너야'를 함께 부르기도 했다. 당시 OST 공개로 해당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엄청난 관심이 동반해 집중됐던 만큼, 이번 지민의 〈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 역시 같은 맥락으로 드라마에 든든한 전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방탄소년단 지민 (@bts.bighitofficial)

방탄소년단 지민 (@bts.bighitofficial)

'지민의 OST 참여', '이병헌·신민아부터 한지민·김우빈으로 이어지는 초호화 라인업', 그리고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으로 큰 사람을 받았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신작'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식어를 달게 된 〈우리들의 블루스〉는 오는 4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포스터

〈스물다섯 스물하나〉 포스터

현재 김태리와 남주혁의 차진 호흡으로 시청자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말 황금 시간대에 바통을 이어받는 후속 드라마라는 점 역시 〈우리들의 블루스〉로서는 든든한 전력이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