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복귀' 김우빈, 드라마×영화는 언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예능 복귀' 김우빈, 드라마×영화는 언제?

오래 기다린 팬들 위해 다작 부탁드립니다!

BAZAAR BY BAZAAR 2022.03.11
tvN 예능 〈어쩌다 사장2〉 알바생으로 모습을 내비친 배우 김우빈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 2019년 완치 판정을 받은 뒤 오랜만의 TV출연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배우 김우빈'의 복귀작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노희경 작가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

tvN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tvN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가장 먼저 김우빈의 배우로서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역대급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됐던 tvN 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다. 특히 이 작품에는 김우빈의 연인인 배우 신민아 역시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던 터. 다만 옴니버스 형태로 선보일 해당 작품에서 신민아는 이병헌과, 김우빈은 한지민과 각각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 티저 예고편 캡처

tvN 〈우리들의 블루스〉 티저 예고편 캡처

 
앞서 〈라이브〉,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호흡을 맞췄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한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는 오는 4월 9일 첫방송을 예정 중이다. 이 작품에서는 '선장' 김우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최동훈 감독 신작 〈외계+인〉

 
영화 〈외계+인〉 스틸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외계+인〉 스틸 / CJ엔터테인먼트

김우빈이 완치되고 가장 먼저 매진했던 것은 영화 〈외계+인〉의 촬영이었다. 고려말 도사들과 외계인이 출몰하는 2022년 현재 사이의 시간의 문이 열린다는 독특한 설정의 SF영화 〈외계+인〉에는 김우빈과 함께 류준열,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가 주연을 맡았다.
 
1년 넘게 촬영하고 지난해 4월 크랭크업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은 1부와 2부를 동시 촬영했으며, 올해 1부를 개봉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대세가 된 넷플릭스에 시리즈에도 출연한다. 앞서 〈마스터〉로 호흡했던 조의석 감독이 김우빈과 다시 〈택배기사〉로 재회한 것. 웹툰 원작의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 살 수 없는 2071년, 비범한 싸움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김우빈이 '5-8' 역을 맡아, '사월' 역의 강유석과 호흡을 맞춘다. 아직 구체적인 공개 일자는 나오지 않았으나, 최근 넷플릭스가 공개예정 라인업에 〈택배기사〉를 올려둔 상태인 만큼, 2022년이 지나기 전에 택배기사로 변한 김우빈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