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도 친환경! 신상 비건 음료 2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음료도 친환경! 신상 비건 음료 2

'슈퍼 푸드' 우유를 대신할 음료는?

BAZAAR BY BAZAAR 2022.03.10
친환경 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인식이 높아지며 '식물성 대체 우유'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는 추세! '슈퍼 푸드'라 불리는 우유 대신 식물성 대체 우유를 섭취하면 무엇이 좋을까? 
유당을 분해하지 못하고 정상적인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들에게 대체재가 될 뿐만 아니라, 생산과정에서 일반 우유보다 이산화탄소를 적게 배출함은 물론, 물과 토지 등의 자원을 적게 사용하기 때문! 환경을 생각함은 물론, 맛과 건강까지 보장하는 비건 우유에 도전해볼 생각이 있다면, 올 3월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음료 2가지를 눈여겨보자. 
 

드링크루트

랩노쉬 '드링크루트'

랩노쉬 '드링크루트'

구황작물로 만든 우유가 있다? 올 3월 8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음료, '드링크루트'는 대표적인 구황작물인 고구마와 감자를 원료로 한다. 국내 최초의 뿌리작물 우유인 이 제품은 식물성 식이섬유는 물론, 칼슘과 아연, 비타민과 식물성 유산균까지 더한 건강음료 끝판왕! '포테이토&솔티드카라멜'과 '스윗포테이토&펌킨' 두 가지 맛으로 준비된 이 제품은 동일한 용량의 유제품 대비 칼로리가 20% 정도 낮아 식단 관리에도 탁월하다. 유럽 비건 인증기관 V-Label의 비건 인증도 획득해 비건인들도 믿고 마실 수 있다고!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으니 바쁜 아침 식사대용 혹은 간식으로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

카페에서도 우유 대신 선택할 수 있을 만큼 친숙해진 오트 밀크. 주 재료 귀리는 다른 곡물들에 비해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 등이 풍부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 여러 오트 밀크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새롭게 론칭한 오트사이드의 제품을 눈여겨보자. 100% 호주산 청정 귀리로 만들어진 이 음료는 귀리를 짜지 않고 로스팅 및 효소 처리해 생산되는 전분을 통해 크리미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고소함은 덤! 보존제, 인공 향미 등 불필요한 성분은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유의 칼슘 함유량과 맞먹는 칼슘이 들어있어 우유 대체재로 충분하다. 커피나 차와 함께하면 그 풍미를 더 해줄 바리스타 블랜드, 풍부한 다크초콜릿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맛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해 즐겨보자.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