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D라인 패션의 최강자, 리한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임산부 D라인 패션의 최강자, 리한나

이렇게 파격적일 수가!

BAZAAR BY BAZAAR 2022.03.07
과거보다 임산부 스타일이 점점 다양하고 과감해지고 있다. 보란 듯이 더 파격적인 임산부, D라인 패션을 선보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리한나. 지난달 남자친구이자 래퍼인 에이셉 라키와 첫 아이 임신 소식을 공식 인정한 뒤, 최근 참석하는 행사 컬렉션에서 넘사벽 임산부 패션을 선보였다. 지금부터 새로운 행보를 걷고 있는 리한나의 D라인 스타일을 만나보자.  
  
Fenty Beauty
그녀에게 D라인은 하나의 액세서리가 된 듯하다. 무지개 컬러의 파격적인 홀터넥 시스루 룩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레드 립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만삭임에도 놓치지 않는 힙한 패션!  
 
Dior

Dior

예측 불가! 최근 참석한 2022F/W 디올 컬렉션에 참석한 그녀. 평소에도 시스루 룩을 좋아하던 그녀지만, 더 과감해진 느낌이다. 란제리 스타일의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로 대담하면서도 예측할 수 없는 룩을 선보인 것.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실버 주얼리 레이어링까지.  
 
Gucci

Gucci

시선을 압도하는 아우라. 그녀가 2022F/W 구찌 컬렉션에 등장하는 동시에 모든 스포트라이트 그녀에게 쏠렸다. 만삭임에도 놓칠 수 없는 트렌드. 올해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배를 과감히 드러내는 아찔한 크롭트 톱. 한껏 부른 D라인을 드러내는 레더와 레이스가 장식된 크롭트 톱에 보라색 퍼를 매치해 카리스마 뿜어내면 강한 임팩트를 넘겼다.  
 
Off-White=
과감한 노출 패션만 선보이는 것만은 아니다. 오프 화이트 컬렉션 참석 시에는 오렌지 계열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롱 코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도도한 무드를 완벽히 표현했다.  
 

Keyword

Credit

    에디터/김수진
    사진/게티이미지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