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스크런치는 Chanel. 공단 리본은 Greyyang. 톱은 Lodef.
시크한 무드로 리본을 연출하고 싶다면? 낮은 포니테일과 매치할 것. 잔머리 하나 없이 슬릭하게 빗어내리는 것이 포인트다. 헤어 아티스트 이에녹은 스트레이트 헤어를 하나로 묶은 후 레더 소재의 리본을 둘렀다.
헤어밴드는 Q Millinery. 톱은 Miu Miu. 리본 핀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크기가 작은 블랙 리본은 웨이브 헤어에 로맨틱한 활기를 더한다. 리본이 여러 개 장식된 머리띠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리본 핀은 Kindababy. 셔츠는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시뇽 헤어 역시 올봄 런웨이에서 빠지지 않는 헤어 트렌드 중 하나. 심플한 디자인의 리본을 사용해야 볼륨감 있는 헤어와 부딪히지 않는다. 잔머리를 그대로 살려주는 것이 사랑스럽다.
리본 핀은 Soo&Soo. 원피스는 Sandro. 귀고리는 Everybirthday. 장갑은 Lodef.
반 묶음은 리본을 연출하기 가장 좋은 스타일이다. 머리를 묶는 위치,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헤어를 높이 묶을수록 영한 느낌을, 스트레이트 헤어에 매치하면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