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도 리메이크 확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도 리메이크 확정!

인도에도 'K-콘텐츠' 열풍 느낌이 솔솔~ 나네요

BAZAAR BY BAZAAR 2022.02.21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틸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틸

 
배우 손예진정해인이 호흡을 맞췄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인도에서 리메이크 된다.
 
JTBC스튜디오는 21일 "인도 최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포켓 에이스(Pocket Aces)'와 함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도 리메이크판 제작을 최근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방영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연상연하 커플의 현실감 있는 연애를 그린 드라마로 호평받으며 최고 7.2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연 배우 손예진과 정해인의 밀도 높은 연기와 안판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우수상,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손예진이 연인 현빈과의 깜짝 결혼을 발표한 시점에 지난 출연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인도 리메이크 확정 소식까지 전해지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인도에서는 앞서 〈아저씨〉, 〈국제시장〉 등이 리메이크돼 흥행에 성공하는 등  K-콘텐츠를 현지화한 리메이크 작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분위기. 이에 대한민국의 정서를 잘 담아냈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인도에서 어떤 형태로 리메이크 될지 주목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