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도 리메이크 확정!

인도에도 'K-콘텐츠' 열풍 느낌이 솔솔~ 나네요

프로필 by BAZAAR 2022.02.21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틸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틸

 
배우 손예진정해인이 호흡을 맞췄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인도에서 리메이크 된다.
 
JTBC스튜디오는 21일 "인도 최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포켓 에이스(Pocket Aces)'와 함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도 리메이크판 제작을 최근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방영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연상연하 커플의 현실감 있는 연애를 그린 드라마로 호평받으며 최고 7.2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연 배우 손예진과 정해인의 밀도 높은 연기와 안판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우수상,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손예진이 연인 현빈과의 깜짝 결혼을 발표한 시점에 지난 출연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인도 리메이크 확정 소식까지 전해지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인도에서는 앞서 <아저씨>, <국제시장> 등이 리메이크돼 흥행에 성공하는 등  K-콘텐츠를 현지화한 리메이크 작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분위기. 이에 대한민국의 정서를 잘 담아냈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인도에서 어떤 형태로 리메이크 될지 주목된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