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진짜 결혼하나? "MARRY ME"→"YES"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현아♥던, 진짜 결혼하나? "MARRY ME"→"YES"

'공개 커플'의 '공개 프러포즈', 부러우면 지는 것!

BAZAAR BY BAZAAR 2022.02.04
현아♥던 커플 / 던 인스타그램

현아♥던 커플 / 던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연인 던의 공개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MARRY ME💙 -던
당연히 YES지😭😭😭😭 -현아
 
던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결혼해 줘)라는 글과 함께 커플 반지를 착용한 채 현아의 손을 꼭 잡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후 현아 역시 해당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며, "당연히 YES지"라고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과 함께 던의 공개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이어 다시 한 번 반지 사진을 올리면서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앞서 지난해부터 불거졌다. 특히 현아가 친한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이같은 결혼설에 힘을 보탰다.
 
사진 / 던 인스타그램

사진 / 던 인스타그램

현아와 던의 듀엣곳 '1+1=1' 커버 / 피네이션

현아와 던의 듀엣곳 '1+1=1' 커버 / 피네이션

현아와 던은 2018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해당 열애로 인하여 기존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퇴출되는 등 내홍을 겪기도 했지만, 이후 싸이가 만든 소속사 피네이션에 두 사람이 함께 이적하며 과감하고 솔직한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동반 예능 출연은 물론, 지난해 '1+1=1'이라는 듀엣곡으로 활동하며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현아♥던 / 던 인스타그램

현아♥던 / 던 인스타그램

한편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팀을 탈퇴하고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이어 솔로가수로 '버블팝', '빨개요', '암 낫 쿨' 등을 히트시키며 활약했다. 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 현아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팀을 탈퇴했다. 펜타곤 당시 사용하던 이던이라는 활동명을, 피네이션 이적 후 던으로 바꾸고 솔로 가수 겸 듀엣인 현아&던으로 활동중이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