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넷플릭스 합류! 인터넷 BJ 변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고현정, 넷플릭스 합류! 인터넷 BJ 변신

인기 웹툰 <마스크걸>과 고현정이 만났다

BAZAAR BY BAZAAR 2022.02.03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고현정도 넷플릭스의 손을 잡았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마스크걸〉 캐스팅을 최종 확정한 것.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고현정)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 동명의 원작 웹툰은 허를 찌르는 반전, 외모 지상주의를 향한 날카로운 메시지를 소재로 스릴러와 블랙 코미디를 혼합한 장르로 연재 당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스틸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스틸

 
극중 고현정이 맡은 '김모미'는 어린 시절 연예인을 꿈꿨지만, 외모 때문에 늘 주눅 들어 있는 인물. 남다른 미모의 배우 고현정이 외모 컴플렉스 캐릭터를 소화한다는 설정이 이색적이다. 배우 안재홍은 김모미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주오남', 배우 염혜란은 오직 아들 오남(안재홍)만을 바라보고 살아오는 엄마 '김경자'로 분한다.
 
사진 / 매니지먼트mmm(안재홍)·에이스팩토리(염혜란)

사진 / 매니지먼트mmm(안재홍)·에이스팩토리(염혜란)

 
앞서 장편 데뷔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제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던 김용훈 감독이 〈마스크맨〉의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처음으로 시리즈에 도전할 예정.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스터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스터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10~12월 방영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신현빈, 김재영 등의 배우와 호흡했다. 이어 고현정의 차기작으로 확정된 〈마스크걸〉은 향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