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다니엘'은 어떨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배우 강다니엘'은 어떨까

강다니엘 주연작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

BAZAAR BY BAZAAR 2022.01.24
사진 / 강다니엘 SNS

사진 / 강다니엘 SNS

'가수 강다니엘'이 아닌, '배우 강다니엘'의 모습은 어떤 느낌일까. 강다니엘이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OT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 디즈니+〈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 디즈니+〈너와 나의 경찰수업〉 스틸 / 디즈니+
 
강다니엘의 첫 주연작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강다니엘 SNS

사진 / 강다니엘 SNS

 
강다니엘은 극중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열혈 청춘 '위승현' 역을 맡았으며, 채수빈과 호흡한다. 강다니엘은 "무대와 또 다른 연기만의 마력이 있는 것 같다"며 "처음 해보는 연기라 긴장도 많았는데, 스태프들과 배우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배우로서의 첫 발을 내디딘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을 연출했던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 외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등이 출연한다. 오는 1월 26일 디즈니+를 통해 1, 2회가 공개된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