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호랑이 기운 나는 신상 디저트 6

‘호랑이의 해’를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편의점 신상템을 모았다.

BYBAZAAR2022.01.13
 
사진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krispykremekr

크리스피크림 도넛 ‘복받아랑’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헤이즐넛 초코 필링을 넣은 호랑이 얼굴 모양의 도넛 ‘복받아랑’을 필두로, 딸기우유 크림의 하트 도넛 ‘사랑해랑’, 초콜릿 아이싱 도넛에 로투스 크럼블과 흑임자 크림을 더한 ‘행복해랑’, 3종의 호랑이 도넛을 출시했다. 호랑이 얼굴이 제각각으로 생긴 ‘복받아랑’ 도넛의 재미있는 모양이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3종의 도넛은 1월 2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baskinrobbinskorea

배스킨라빈스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배스킨라빈스는 농심켈로그의 콘푸로스트와 손을 잡았다. 호랑이 마스코트가 그려진 그 시리얼이다. 1월 이달의 맛인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는 우유 아이스크림과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우유에 말아 먹는 시리얼의 맛을 재현했다고. 여기에 바삭한 시리얼 볼과 밀크 초콜릿 리본으로 식감과 달콤함을 더했다. 평소 콘푸로스트를 좋아한다면 한번 도전해보자.
 
 
사진 CU 편의점 인스타그램 @cu_official

CU 편의점 ‘감을 삼킨 호랑이롤’

 
CU 편의점의 스테디셀러인 롤케이크를 변주한 ‘감을 삼킨 호랑이롤’. 와인 안주로 인기인 곶감호두말이가 떠오르는 외형이다. ‘감을 삼킨 호랑이롤’은 홍시 필링을 호랑이 무늬의 시트로 돌돌 말았다. 크림과 홍시의 달콤함이 매우 강력하니 씁쓸한 블랙커피와 함께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빙그레 인스타그램 @binggraekorea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어흥 에디션’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 색다른 패키지의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호랑이의 해를 맞아 ‘어흥 에디션’을 출시했다. 단지 모양의 용기에 귀여운 호랑이 얼굴을 새겨 넣은 것. 마침 바나나맛우유가 처음 출시된 해도 호랑이의 해였다고 하니 인연이 남다르다. 이 귀여운 ‘어흥 에디션’은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뚜레쥬르

뚜레쥬르 ‘티거 달콤 초코와 썸썸’

 
곰돌이 푸의 낙천적인 친구 티거가 케이크로 탄생했다. 뚜레쥬르는 디즈니와 협업해 호랑이 캐릭터인 티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티거 달콤 초코와 썸썸’은 돔 형태의 케이크로, 초코 시트에 피넛 초코 크림을 샌드했다. 티거의 얼굴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아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지 않을까 기대된다. 티거의 얼룩무늬를 시트에 담은 ‘티커 초코 가나슈 롤케이크’도 함께 판매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7elevenkorea

세븐일레븐 ‘뚱랑이 맥주’

 
바쁜 일상을 보내고 맥주를 마시는 뚱랑이가 눈에 띈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뚱랑이 맥주’를 출시했다. ‘곰표’ 맥주를 탄생시킨 국내 수제맥주기업 세븐브로이와 협업했으며, 크리미한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오는 벨기에 밀맥주와 강한 탄산감과 과일향으로 대표되는 세종 맥주의 장점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