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호랑이의 기운을 나눠줄 86년생 셀럽은 누구?

호랑이 기운이 솟아난다! 2022년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셀러브리티

BYBAZAAR2022.01.03
2022년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육십 간지 중 39번째로 검은 호랑이를 의미하는 임인(壬寅)년! 호랑이는 단군신화부터 각종 설화 등에서도 자주 등장하며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이기에 호랑이띠인 스타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특히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들을 보이는 이들 중에는 86년생 호랑이띠가 많은 편! 그 어느 해보다 좋은 소식과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올 호랑이 기운 가득한 셀러브리티는 누구? 

 
유아인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지옥〉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유아인. 연기뿐 아니라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아티스트로도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올해도 활발한 활동들이 예고되어 있다.  초능력자들의 내용을 담은 영화 〈하이파이브〉로 대중들을 찾아올 예정! 영화 〈써니〉, 〈스윙키즈〉 등의 흥행작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과 호랑이 기운 가득한 유아인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된다.   
 
조현철
지난해 〈DP〉에서 조석봉 일병을 연기하며 ‘한국의 호아킨 피닉스’라는 별명과 함께 대중들에게 눈도장 확실히 찍은 조현철. 드라마 〈구경이〉로  2021년의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한 그 또한 86년생 호랑이띠! 작년 한 해 활약한 그이기에 신년에도 좋은 기운을 이어가는 활발한 활동들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자!  
 
  
류준열
환경보호에 앞서는 대표 '에코-셀러브리티'이자 포토그래퍼로서도 다방면의 활동을 펼친 류준열도 2022년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배우! 지난해 전도연과 함께한 드라마 〈인간실격〉 이후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머니게임〉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영화 〈외계+인〉, 그리고 〈올빼미〉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보아
2000년 데뷔해 지금까지 꾸준한 활동을 선보이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여성아티스트 보아. 데뷔 21년 만에 SM의 새로운 걸그룹 프로젝트 ‘걸스 온 탑’의 첫 유닛인 ‘GOT the beat’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2022년을 시작했다. 이달 1일 개최된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를 통해 'Step Back'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것!  
 
레이디 가가
싱어송라이터이자 행위 예술가, 배우, 사업가 등 다방면의 활동을 보여주는 레이디 가가.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가며 천재 아티스트로 평가받는 그 또한 86년생. 2022년 1월 12일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에서 구찌 가문의 매혹적인 여인 '파트리치아'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스크린을 통해 한국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엠버 허드
영화 〈아쿠아 맨〉에서 '메라'를 연기하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우월한 미모로 많은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엠버 허드. 올해 말 개봉 예정인 〈아쿠아 맨 2〉를 통해 다시 한번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