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한채영' 이라는 송지아의 스타일이 궁금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장원영+한채영' 이라는 송지아의 스타일이 궁금해?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눈길을 끈 송지아의 데일리 룩

BAZAAR BY BAZAAR 2021.12.20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한 출연자가 등장하자 다른 남녀 출연자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았다. 바로 유튜버 ‘프리지아’ 로 활동 중인 송지아다.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송지아는 ‘장원영+한채영’ 닮은꼴로 귀엽고 섹시한 매력의 소유자. 평소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렇다면 그의 패션 센스는 어떨까?
평소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룩을 소화하지만, ‘너무 과한 스타일은 자제한다’ 가 그의 패션 철학. 본인의 스타일이 화려하기 때문에 헤어는 최대한 탈색이나 화려한 스타일을 멀리하고 심플하게 연출한다고. 또는 모자나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해서 조화롭게 스타일링 한다.  
 
송지아 유튜브 캡쳐

송지아 유튜브 캡쳐

 
 
모자로 룩에 포인트 주기  
유튜브 채널에 본인의 모자만 소개하는 콘텐츠가 있을 정도로 평소 모자를 즐겨 착용하는 송지아. 머리를 감싸주는 볼캡부터 비니, 버킷햇 등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를 소유하고 있다.  
 @dear.zia

@dear.zia

앙고라나 포근한 니트 아이템과 코듀로이 팬츠로 윈터 룩을 완성할 때도 모자는 빠질 수 없다. 
 
@dear.zia

@dear.zia

시크한 블랙 룩에도 빠질 수 없는 볼캡. 데님 소재를 선택해 룩에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실루엣의 조화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연출할 때는 반대로 짧은 쇼츠나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쇼트 아우터 디자인을 선택한 송지아. 너무 부해 보이지 않게 완급 조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려한 패턴으로 젠지 스타일 완성
그의 SNS에서 자주 발견할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의 룩들. 심플한 톱에는 패턴이 가득한 팬츠로 포인트를 더하거나 화려한 시스루 패턴의 톱에는 심플한 팬츠와 아우터로 조화롭게 연출한다. 이때 패턴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모노톤 컬러가 들어간 정제된 패턴부터 시작해 보자.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
같은 컬러의 룩을 착용했더라도 각기 다른 소재로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보여주는 송지아. 아이보리 컬러의 코듀로이, 퍼, 니트, 레더 등 다양한 소재를 매치해 뻔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볼드한 주얼리를 함께 착용해 좀 더 드레스업한 효과를 주었다.  
 

 
 
반전미로 홀리데이 파티 룩 연출하기
연말 파티에서 가장 무난한 ‘블랙’ 컬러 룩을 선택했다면?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와 벨벳 스커트로 파티 룩을 완성한 송지아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패턴이 들어간 스타킹과 백리스 디테일로 룩에 반전을 주었다.
또한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파티 무드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퍼 아우터를 착용해 화려함을 더하고 심플한 블랙 톱과 패턴 있는 팬츠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실내 장소에서는 아우터를 벗어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하고 퍼 아우터를 걸치면 다시 드레스업 하는 일석이조의 파티 룩이 완성된다.  
 
 
 
 
 

Keyword

Credit

    에디터/가남희
    사진/송지아 인스타그램_넷플릭스_유튜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