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시작하는 신상 드라마 3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이번주 시작하는 신상 드라마 3편

셋 중에 취향 하나는 있잖아요?

BAZAAR BY BAZAAR 2021.12.15


1. 이동욱X위하준 <배드 앤 크레이지>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놈' K(위하준 분)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글로벌 흥행을 이끈 〈오징어 게임〉 위하준 배우의 차기작이라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OCN 〈경이로운 소문〉으로 성공을 일궈냈던 유선동 PD와 김새봄 작가가 다시 한번 손을 잡은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피니스〉의 후속으로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2. 이진욱X권나라 〈불가살〉

 
 
tvN 새 토일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 단활(이진욱 분)이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 민상운(권나라 분)을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
 
〈손 the guest〉를 통해 한국형 엑소시즘의 새 지평을 연 권소라, 서재원 작가가 이번엔 고대 한반도에 존재했던 불로불사의 귀물, 불가살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들고 돌아온 작품이다.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을 공동 연출한 장영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지리산〉의 후속으로 오는 18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3. 정해인X지수 〈설강화 : snowdrop〉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snowdrop〉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위기 속에서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로(지수 분)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19년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SKY 캐슬〉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의 재회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