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앤 더 시티> 사만다의 부재는 누가 채우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섹스 앤 더 시티> 사만다의 부재는 누가 채우나?

전설의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언니들이 돌아온다.

BAZAAR BY BAZAAR 2021.11.12
전설의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의 리부트 프로그램 〈앤드 저스트 라이크 댓〉으로 돌아온다. 무려 17년 만에 뉴욕 맨해튼에 다시 모인 캐리(사라 제시카 파커), 미란다(신시아 닉슨), 샬롯(크리스틴 데이비스)는 어떤 모습으로 변해 있을까?  
 
 
정식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 현재 HBO 맥스가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트레일러는 58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고, 드라마 촬영 현장과 의상 정보를 전하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justlikethatcloset) 또한 10만 팔로워를 넘어서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사라 제시카 파커 인스타그램(sarahjessicaparke)

이미지 출처: 사라 제시카 파커 인스타그램(sarahjessicaparke)

 
〈앤드 저스트 라이크 댓〉은 어떤 설정과 에피소드로 꾸며질까? 총 10부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시즌에서는 어느덧 50대를 맞이한 세 주인공들의 삶과 우정을 다룬다.  
 
사만다(킴 캐트럴)의 부재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HBO 맥스에 따르면 새 시즌에서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그 빈자리를 메울 예정이라고. 그 주인공은 '논 바이너리'(Non-binery, 남성과 여성을 이분법으로 구분하는 기준에서 벗어난 사람) 캐릭터인 '체 디어즈'로, 〈그레이 아나토미〉에 출연해 우리에게도 친숙한 배우 사라 라미레스가 연기한다. 사라 라미레스는 실제로도 커밍아웃한 논 바이너리다.  
 
이미지 출처: 사라 제시카 파커 인스타그램(sarahjessicaparke)

이미지 출처: 사라 제시카 파커 인스타그램(sarahjessicaparke)

 
세월이 지나 더욱 원숙해진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온 뉴욕 언니들! 새 시즌 제목의 의미처럼 동시대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일과 사랑, 라이프스타일의 이야기를 현실적인 시각으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앤드 저스트 라이크 댓〉은 오는 12월, 워너브라더스 미디어의 OTT 플랫폼 HBO 맥스에서 공개된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