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판타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박민영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판타지

홀리데이를 기대하게 만드는 제이에스티나의 ‘ART OF GIVING’ 캠페인.

BAZAAR BY BAZAAR 2021.11.09
 

Art Of Giving

고단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배우 박민영의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올겨울, ‘Art Of Giving’을 컨셉으로 올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을 제안한 것. 당당하고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박민영 특유의 우아함과 어우러져 제이에스티나 하이엔드 주얼리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을 표현했다.
 
 
깊이 있는 눈빛이 어우러진 화보 속 주얼리 ‘마리벨(MARIEBEL)’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처인 페어 쉐입을 입체감 있는 형태로 구현한 컬렉션으로 눈길을 끈다. 게다가 화려함의 정수 3부 다이아몬드를 메인으로 세팅하여 더욱 강렬하고 생생한 미적 요소에 제이에스티나 감성을 표현해냈다.
 
 
블랙 수트와 함께 시크함과 정제된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는 ‘제이에떼(J e' te)’ 컬렉션. 컨템포러리한 감성과 하이엔드 감각을 녹여낸 디자인으로 매 순간 반짝이는 광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체인 링크 네크리스와 바 쉐입 네크리스를 레어어드해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을 담아냈다.
 
 
100면 컷팅 프리미엄 스톤을 세팅해 눈부신 광채가 돋보이는 ‘화이트몬드(WHITEMOND)’ 컬렉션. 화이트몬드 라인의 우아함과 캐주얼한 매력을 동시에 살려주는 디자인은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의 조화를 보여준다. 이번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제이에스티나 ‘ART OF GIVING’ 홀리데이 화보는 단순한 주얼리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지닌 컬렉션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늘 빛내주는 존재로 함께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조윤서(미디어랩)
    사진/ 김지원
    헤어/ 김선우
    메이크업/ 조은정
    스타일리스트/ 김고은보미
    세트/최다예
    어시스턴트/ 이영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