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웨딩촬영에 제격! 신민아의 화이트 드레스 어디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셀프 웨딩촬영에 제격! 신민아의 화이트 드레스 어디거?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처럼 사랑스러운 신부가 되고 싶다면?

BAZAAR BY BAZAAR 2021.10.18
아쉬움을 뒤로한 채 인기리에 막을 내린 〈갯마을 차차차〉. 주말마다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안겨줬던 드라마답게 마지막 화 또한 홍두식과 윤혜진의 결혼으로 꽉 찬 해피엔딩을 맞았다. 
조촐한 웨딩 촬영에서 선보인 드레스부터 화이트 셋업, 공진 바닷가 앞에서 둘의 사랑을 확인할 때 입었던 원피스까지. 신민아의 화이트 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셀프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신’들이여. 웨딩 촬영에서 '여신'이 되고 싶다면 신민아의 화이트 룩을 눈여겨보자.
 
Bride And You 2020 SS 컬렉션 가격미정, ALAIA 미노디에르 가랑스 1백 20만원대
〈갯마을 차차차〉 16화 마지막 엔딩을 장식한 윤혜진의 셀프 웨딩 촬영 드레스는? 브라이드앤유의 웨딩 컬렉션 제품.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A라인 실루엣,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실크 소재로 청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드레스다. 디자인이 살짝 심플하다 느껴진다면 신민아처럼 진주 디테일의 목걸이와 반지, 짧은 기장의 레이스 베일을 더해보자. 사랑스러움이 배가될 것. 여기에 야외 신에선 화이트 컬러의 스몰 스트랩 백을 더해 활용성도 높였다. 웨딩 촬영은 물론, 스몰 웨딩드레스로도 손색없을 스타일링!
 
Theory 실크 스카프 블라우스 49만8천원, 시폰 플리츠 스커트 65만8천원
15화, 16화에 등장한 두식의 친한 형 ‘정우’를 찾아 조의를 표하기로 했던 장면에서 입은 신민아의 화이트 셋업 룩. 얼핏 보면 한 벌처럼 보이지만, 띠어리의 스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실크 블라우스와 플리츠스커트로 단정함이 느껴지는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신민아처럼 튀지 않는 그레이 컬러의 가방과 스킨톤의 슬링백 펌프스를 매치해 연출한다면 포멀한 웨딩촬영부터 브라이덜샤워까지 특별한 날 우아한 무드를 더하는데 제격. 촬영 후 각각 다른 톱과 하의를 선택해 심플한 오피스 룩으로 활용해도 좋겠다.


Ahwe 웨이스트 밴딩 드레스 21만9천원
12화, 바닷가를 앞에 두고 홍두식이 펼친 서프라이즈 이벤트 장면에서 신민아가 입은 화이트 롱 원피스는? 풍성한 퍼프소매와 곡선이 들어간 스퀘어 넥, 뒤의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아위의 제품. 더불어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밴딩과 A라인 실루엣이 체형을 보완해 주고, 편안함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신민아는 소녀스러운 느낌을 중화하기 위해 심플한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력도 놓치지 않았다. 캐주얼한 웨딩촬영을 앞두고 러블리한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을 찾는다면 ‘강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