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부케 받더니.." 공효진, 케빈오와 10월 결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손예진 부케 받더니.." 공효진, 케빈오와 10월 결혼❤

열애 공개로부터 딱 6개월 만에! #뉴욕 #스몰웨딩

BAZAAR BY BAZAAR 2022.08.17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42)과 뮤지션 케빈오(32)가 결혼한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예정됐으며, 비공개로 치러진다. 결혼식 장소로는 미국 뉴욕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17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효진과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라는 말로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어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격려를 당부했다.
 
소속사는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를 밝히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식이 한국이 아닌 미국 뉴욕에서 스몰 웨딩 형식으로 치러진다는 보도가 나오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앞서 공효진은 지난 3월 31일 절친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바 있다. 이후 공효진이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됐다. 양측 관계자는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알려드리겠다"라고 즉답을 회피했던 터.
 
결국 공효진과 케빈오 두 사람은 열애 공개 6개월 만에 연인에서 부부가 되며 그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케빈오는 자신의 SNS를 통해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며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한국계 미국인 케빈오는 미국 다트머스대 출신으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을 차지하고 2017년 EP앨범 'Stardust'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이후 〈스토브리그〉, 〈설강화〉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하며 활동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해 〈상두야 학교가자〉, 〈파스타〉, 〈최고의 사랑〉, 〈동백꽃 필무렵〉 등 다양한 히트작에 출연했다. 차기작으로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는 〈별들에게 물어봐〉룰 확정한 바 있다.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사진 / 공효진·케빈오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