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 땐 이 파데를 써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찬바람이 불 땐 이 파데를 써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다 갖춘 다재다능 파운데이션.

이지영 BY 이지영 2021.10.06
Dior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파운데이션  
베이스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아이템. 안티에이징 세럼인 디올 캡춰 토탈의 유효 성분을 담아 탄력과 주름, 피부톤, 광채까지 다각도로 관리한다. 요철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가 한결 생기 있어 보이도록 한다. 10만5천원대.   
 
Ohui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
오휘의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파운데이션. 건조한 계절에 부각되기 쉬운 모공과 잔주름을 촘촘하게 채워 피붓결이 한층 매끄러워 보인다.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도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다. 8만원.



Chantecaille 저스트 스킨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강한 보습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샹테카이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가벼운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건조한 계절에 매일 쓰기 더할 나위 없다. 이번에 추가된 ‘아우라’ 컬러는 쿨톤 피부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이다. 11만8천원.



Huxley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선인장 추출수와 시드 오일을 담았다. 수분 가득한 제형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주근깨가 연하게 드러날 정도로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지닌 대신 매끈한 피부 광을 만든다. 4만5천원.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
고영양 크림처럼 꾸덕한 제형이 푸석한 피부를 정돈하고 윤기를 더한다. 강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지만 답답해 보이진 않는다. 은은한 광채 덕분에 피부가 유연하고 맑아 보이는 것. 16만원대.



Estēe Lauder 더블웨어 쉬어 매트 롱 웨어 메이크업
흘러내릴 정도로 묽은 제형이 잉크처럼 스며들어 잡티를 가볍게 커버한다. 수박, 사과 등 과일 추출물이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채우지만 마무리는 매트한 것이 특징.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커버력을 높일 수 있다. 7만원대.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지영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천서영
    웹디자이너/ 민현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