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무실 @jibmusil



우리 집 근처에도 집무실이 있을까? 집무실은 서울 중심부인 시청역 근처에 자리한 정동 본점을 포함해, 현재까지 서울대점, 석촌점, 일산점, 목동점, 총 5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희망 지역을 지속적으로 신청받고 있으며, 이후 출점 시 적극적으로 활용 중이다. 집무실은 24시간 출입이 가능하고, 라운지 및 회의실 사용과 커피와 다과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독립적인 공간이 잘 갖춰져 있기에 협업보다 혼자 일하는 게 편하고, 이를 선호하는 사람들과 프리랜서 작업자들에게 제격이다. 월 단위로 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집무실이 처음이라면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3일 체험을 이용할 수 있다.
코사이어티 @cociety_



공간의 중심에는 지적 콘텐츠를 생산하는 북저널리즘에서큐레이션 한 책들로 구성된 라이브러리와 코사이어티의 다양한 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프로젝트 숍, 그리고 한 잔의 마실 거리와 함께 생각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페로 이루어진 라운지가 있다. 라운지의 넓은 테이블에 앉아 신선한 구좌 당근 주스를 마시며 업무를 이어나가 보자. 책과 매거진 등 라운지의 다양한 읽을거리와 야외 가든에서의 휴식이 일상을 리프레시하고 다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한편, 코사이어티의 슬로건은 ‘A place for inspiration’이다.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는 영감을 충전할 수 있는 사진, 디자인, 공예, 브랜드의 전시와 각종 이벤트가 종종 열리니 인스타그램에서 정보를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