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들이 화이트 셔츠 위에 입은 니트 베스트, 어디거?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주목!

BYBAZAAR2021.09.13
바람이 제법 쌀쌀해진 요즘. 간절기 아이템으로 딱인 니트 베스트를 꺼내들 타이밍이다. 하지만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먼저, 옷장 속 화이트 셔츠를 꺼내 입어보자. 다양한 기장의 카라 셔츠,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한 셀럽들의 니트 베스트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을 듯!
 
Calvin Klein 여성 니트 베스트 원피스 18만9천원
오늘 오후, 제니가 SNS에 업로드한 화제의 룩! 반려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입은 편안한 스타일링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른쪽은 꽈배기 패턴, 왼쪽은 촘촘한 니트 짜임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보리 컬러 베스트 원피스는 캘빈클라인 제품.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넥 부분의 단추를 여유 있게 풀어주는 게 포인트!
 
LATT 오버사이즈 니트 베스트 36만5천원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래트의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 베스트를 입은 배우 김혜윤. 깊은 암홀 라인과 브이넥 디테일로 카라 셔츠부터 박시한 사이즈의 티셔츠까지 다양한 핏의 이너와 매치하기 좋다. 김혜윤은 그레이 컬러의 데님 스커트 위에 깔끔한 스타일의 화이트 셔츠와 스타일링 해 포멀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완성!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ZARA 크로셰 니트 탑 2만9천원
유리가 자신의 유튜브 〈유리한 TV〉에서 화이트 셔츠 원피스와 착용한 자라의 니트 톱. 톤 다운된 브라운, 블루, 핑크, 그린 컬러가 조화된 크로셰 베스트는 가을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제품! 더불어, 라운드 넥 슬리브리스 디자인과 깊게 파진 암홀이 활동성을 더한다. 올가을,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
 
EN OR 브이넥 아가일 베스트 11만8천원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즈원의 김민주. 체크 패턴의 미니스커트, 니트 베스트를 활용해 ‘음중스쿨’ 룩을 연출했다. 퍼프소매의 화이트 셔츠와 아가일 패턴이 새겨진 엔오르의 그레이 컬러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링한 것.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타이, 리본 모양의 헤어 액세서리를 더해 완벽한 하이틴 무드를 완성했다. 스쿨룩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는 덜어내고, 교복 치마 대신 짙은 컬러감의 팬츠와 함께 매치해보길.
 
LEVI’S 타이니 스웨터 베스트 7만9천원
〈놀라운 토요일〉에 입고 나와 ‘스트로베리 걸’ 애칭을 얻으며 또 한 번 리즈 갱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제품은? 바로, 키치 한 딸기 패턴 프린팅이 특징인 리바이스의 타이니 스웨터 베스트. 슬림한 핏,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건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패턴으로 평범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태연은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카라 블라우스에 레드 스커트, 딸기 모양의 크로스백으로  더할나위 없는 ‘인간 비타민 룩’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