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BTS도 반할 버터 라이스 맛집은? #신상핫플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발 빠르게 접수해야 할 이번 주 신상 핫플레이스!

BYBAZAAR2021.08.28
이미지 출처: 네스트 인스타그램(@nest.seoul)

이미지 출처: 네스트 인스타그램(@nest.seoul)

네스트(@nest.seoul)
서촌에 새로 생긴 신상 티 카페! 고즈넉한 동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정갈하고 멋스러운 공간으로, 가오픈 기간부터 웨이팅을 해야 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쑥, 호박, 유자, 홍도라지 등 건강한 재료로 만든 싱글 티와 기분에 따라 골라 마시기 좋은 블렌딩 티 등 다양한 플레이버의 차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홈메이드 스타일로 만든 스프와 샌드위치도 빠트릴 수 없는 인기 메뉴.
 
Info. 메뉴 가격 싱글 티 5천 원대(변동 가격)
이미지 출처: 문지리 535 인스타그램(@munjiri.535)

이미지 출처: 문지리 535 인스타그램(@munjiri.535)

문지리 553(@munjiri.535)
식물원을 연상케 하는 대형 식물 카페다. 오픈하자마자 단숨에 SNS 인기 포토존으로 등극한 핫플레이스. 넓은 실내 공간에 이국적인 열대 수목이 빼곡하게 자리잡아 숲속을 걷는 듯 쾌적한 기분을 선사한다. 1층부터 3층까지 전면이 유리 통창으로 이루어져 어느 각도에서건 주변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해 질 녘 그림 같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은 이 집의 베스트 포토존! 
 
Info. 메뉴 가격 아메리카노 5500원, 흑임자크림커피 6500원

이미지 출처: 오에스떼 인스타그램(@oeste_tacos)

이미지 출처: 오에스떼 인스타그램(@oeste_tacos)

오에스떼(@oeste_tacos)
옥인동에 새롭게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메뉴는 심플하게 딱 두 가지, 멕시코 스타일의 타코와 퀘사디아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중에서 메인을 고르면 오픈키친에서 즉석에서 조리해 준다. 갓 구운 따끈한 토르티야 속에 치즈와 고기, 신선한 야채,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는데, 자동으로 "하나 더!"를 외치게 할 정도로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훌륭한 한 끼 식사 완성!
 
Info. 메뉴 가격 까르니타스 타코 3800원, 소고기 타코 4300원
이미지 출처: 버터 라이스 클럽 인스타그램(@butter_rice_club)

이미지 출처: 버터 라이스 클럽 인스타그램(@butter_rice_club)

버터 라이스 클럽
용리단길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버터 라이스 클럽'. 이름처럼 버터와 밥을 주재료로 한 리소토부터 파스타, 로제 떡볶이까지 이탈리안을 베이스로 한 퓨전 다이닝을 선보인다. 트러플 오일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트러플 크림 버터 라이스', 어향가지와 잘게 다진 돼지고기, 버섯이 어우러진 '어향가지 버터 라이스'는 가장 호응이 좋은 시그너처 메뉴들. 내추럴, 오가닉, 컨벤셔널 와인 등 다양한 와인 리스트도 보유하고 있어 데이트 및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Info. 메뉴 가격 트러플크림 버터 라이스 1만8000원, 어향가지 버터 라이스 1만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