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딘가요?' 댓글로 문의를 남겼지만 알려주지 않아, 바자가 대신 찾아보았습니다.
셀럽들의 #인_스타_플레이스
해외 서적 보물창고 '이레 서적' @eraebook.co.kr 이곳은 바로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이레 서적'. 국내 다른 서점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해외 잡지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자인 서적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아직 자신의 취향을 잘 모르는 잡지 입문자이거나 꼭 찾고 싶은 책이 있다면 친절한 상담은 물론, 박학다식한 지식을 전수해주는 숍 매니저에게 문의하자. 수입 서적이라 가격대는 있지만, 흔히 볼 수 있는 비주얼이나 글이 아니기에 소장 가치가 있다. 물론 디자인까지 훌륭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니 투자 가치는 충분! 할인된 가격으로 이월 상품을 득템할 수도 있으니 종종 방문해보길.
침샘 폭발! '유용육 바베큐 연구소' @yooyongwook 사진 속 강민경의 웃는 모습만 보아도 ‘찐’ 맛집 인증! 대기업에 다니던 오너세프가 바비큐에 대한 애정 가득 담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오픈한 이곳. 용산구 남영동에 위치한 이 식당은 남영동 골목 깊숙이 위치하고 있다. 육식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너무나도 유명해진 탓에 예약 경쟁도 치열하다. 다양한 고기를 12만 원대의 가격으로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음식의 양과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절대 아깝지 않을 금액. 끊임없이 메뉴를 개발하는 사장님의 노력 덕에 이 글을 보고 예약을 성공한 사람들이 방문할 때 즈음엔 또 다른 새로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을 수도!
영업시간 : 11:00 - 21:00 (일, 월 휴무)
멍멍이 환영 '오파토' @opato_08am 귀여운 반려견 휴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한 강민경. 유럽의 앤티크한 분위기가 눈에 띄는 사진 속 장소는 바로 녹사평에 위치한 ‘오파토’이다. 강민경의 사진 속에 눈에 띄는 통통한 빵은 바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소금빵’. 오전 10시에 갓 구운 빵을 맛볼 수 있으니 시간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 그 외에도 샌드위치, 수프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내츄럴 와인들도 준비되어 있다. 강아지라면 두손 벌려 환영하는 곳이니 반려견과 산책 후 들려 음료와 함께 휴식시간을 보내도 좋을 공간.
영업시간 : 08:00 - 17:00 (월, 화 휴무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한식과 와인의 조화 ‘부토 한남’ @buto_hannam 흙에서 나오는 좋은 재료들을 가지고 전통적인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이곳. 용산구에 위치한 '부토 한남'은 한식에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한식 와인바이다. 한식과 와인이라니! 조금은 생소한 조합답게 독특한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후무스를 곁들여 먹는 김부각, 베지테리언을 위한 사시미, 매일 다른 재료로 만드는 솥밥 등 새로운 맛의 한식을 맛볼 수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포스팅에도 나와 있는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청어알이 곁들여진 비빔면. 계속해서 술이 들어가는 짭짤한 맛이 일품인 메뉴이다. 이곳 방문이 어렵다면 배달 앱을 통해서도 집에서 매장 그대로의 맛을 느껴볼 수 있으니 참고!
영업시간 : 18:30 - 22: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