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매드몬스터가 밝힌 ‘4대 누나송’은 무엇?

2개월 만에 리마스터링 싱글 ‘다시 만난 누난 너무 예뻐’를 들고 왔다

BYBAZAAR2021.07.07
매드몬스터가 데뷔 4주년과 7일 오후 6시 공개한 ‘다시 만난 누난 너무 예뻐’ 재발매를 기념하며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제이호와 탄은 수많은 질문에 하나하나 대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준 것. 특히 재발매 곡 ‘다시 만난 누난 너무 예뻐’ 인기를 자신하며 “'4대 누나송’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는데, 계보를 있는 ‘누나송’으로 아이돌 음원부터 트로트까지 언급되어 화제를 모은다. 어떤 곡인지 살펴보자.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

현재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배우와 MC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승기의 데뷔곡. (무려 2004년에 발매됐다!) 싸이가 작곡했으며, 고등학교 1학년생이던 이승기를 단숨에 ‘스타’로 만들어냈다. 녹슬지 않은 그의 실력은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되기도!
 

샤이니 누난 너무 예뻐

2008년 발표한 샤이니의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 이 노래로 가요계 등장과 동시에 이슈를 몰고 왔으며, 귀여운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금은 군대 간 태민의 ‘말랑뽀짝’ 중학생 시절을 엿볼 수 있는 곡!
 

설운도 누이

1999년 발매곡이지만 2013년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설운도 편, 〈트롯신이 떴다〉 등에서 B1A4, 정용화 등이 새롭게 불러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곡. 1999년생인 탄, 2000년생인 제이호가 이 곡을 알고 있다는 것 자체가 놀라울 정도!
 

매드몬스터 다시 만난 누난 예뻐

들어보지 못한 것 같지만, 리셀가가 4천 불까지 치솟았다는 논란의 곡. 많은 사람들의 성화로 재발매한다고 밝힌 전설의 곡이다. 더불어, 기자간담회에서는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와 제목이 비슷하단 논란에 당황하지 않고 입장을 내놓았다. 
“샤이니 선배님, 소녀시대를 존경한다” 밝히며, “샤이니와 소녀시대의 모든 노래를 알지만, 딱 두 곡 ‘누난 너무 예뻐’와 ‘다시 만난 세계’ 곡이 있는지 몰랐다. 포몬들이 알려줬다. (두 곡과는) 전혀 다르다.”라고 얘기한 매드몬스터. 그들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다시 만난 누난 예뻐’를 위의 영상으로 만나보자. 6시 음원 발매 후  9시에는 네이버 나우(NOW)의 'OUT NOW'에서 컴백쇼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포몬이라면 놓치지 말 것!

Weekly Hot Issue

Celebrity News